손태진,18일 신곡 ‘사랑의 멜로디’ 발표…로맨틱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로맨틱한 신곡을 예고했다.
손태진은 11월 14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랑의 멜로디'는 손태진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만날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손태진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손태진이 로맨틱한 신곡을 예고했다.
손태진은 11월 14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손태진은 댄디한 브라운 컬러의 슈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꽃을 손에 쥔 채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이 담긴 가운데, 손태진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로맨틱한 감성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손태진은 '사랑의 멜로디' 발매에 앞서 사랑의 설렘을 다각도로 풀어낸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 올겨울 가요계에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퍼뜨릴 예정이다.
'사랑의 멜로디'는 손태진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만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손태진은 지난 12일 정규 시즌 패널로 합류한 MBN '언포게터블 듀엣'에 출연해 신곡의 일부를 깜짝 선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손태진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를 발매한다. 이어 12월 6~7일에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It's Son Time''을 개최하고, 전국 팬들에게 '손태진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16㎏ 뺀 윤정수 ♥원진서 허리 꺾고 박력 키스→고운 한복까지, 미공개 웨딩화보 달달 [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28기 현커 싹 공개됐다‥혼전임신 상철♥정숙→옥순♥영호, 불참 광수 정희는? (나는 솔로)
- 44㎏ 송가인 살 더 빠졌나? 허리가 한 줌‥이러다 뼈만 남겠어
- 47세 이지아, 뼈말라 여전히 유지중‥“급찐급빠 노하우=운동”
- 박진주, 11월 결혼식 앞두고 드레스 입었다‥물오른 공주님 미모
- 뉴진스 5人, 1년만 어도어에 무릎 꿇었다…민희진과 한통속 반항 끝[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