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와 비밀연애 시절 애칭은 ‘당근’? 포레스텔라 멤버 폭로(‘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와의 달콤한 연애 비화를 전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포레스텔라의 막내이자 베이스 고우림이 멤버들을 초대해 직접 준비한 코스 요리를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유쾌한 '유부 토크'와 고우림의 깜짝 애칭 고백은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와의 달콤한 연애 비화를 전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포레스텔라의 막내이자 베이스 고우림이 멤버들을 초대해 직접 준비한 코스 요리를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느덧 멤버 4명 중 3명이 유부남이 된 포레스텔라의 핑크빛 대화가 펼쳐진다.
이날 고우림은 셔츠 차림으로 요리에 몰두하며 능숙한 손놀림을 선보인다. 곧 턱시도를 차려입은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가 등장해 완전체 포레스텔라의 재회를 알린다. 고우림의 손맛이 더해진 특별한 코스 요리에 멤버들은 "역시 우림이!"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이 자리에서 멤버들은 "연아 씨가 요리를 진짜 잘한다"며 김연아의 요리 실력까지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민규가 "고우림·김연아 커플의 인연은 나와 함께한 식사 자리에서 시작됐다"고 밝혀, 두 사람의 첫 만남 비화를 다시금 소환했다. 고우림 역시 "형 덕분에 인연이 싹 텄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고우림은 연애 시절 김연아를 부르던 애칭이 '당근'이었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비밀 연애를 하던 시절, 멤버들끼리 김연아를 부를 때 정한 코드네임이 '당근'이었다"며 "지금도 여전히 '당근'이라고 부른다"고 밝혀 달달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포레스텔라 유부남 3인방의 공통점이 밝혀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고우림은 "아내의 원픽 무대는 우리가 처음 만난 아이스쇼에서 불렀던 곡이다. 결혼식 축가로도 부른 곡"이라며 로맨틱한 추억을 전했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유쾌한 '유부 토크'와 고우림의 깜짝 애칭 고백은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투병' 박미선, 가발 벗고 선우용여와 눈물의 재회 "고기 사주고 가…
- 빽가, 신지 예비신랑 문원 또 저격..."신지 유명한줄 몰랐다? 대한민국…
- '80세' 선우용여, 벤츠 끌고 120만원짜리 신발 플렉스..."샤넬보다…
- '218cm' 최홍만, 비행기서 '고통 호소'..."앞에 분 제발 뒤로 …
- 박미선, '유방암 파티' 논란 사과한 조세호 품었다…"마음고생했나봐, 이…
- "피 묻은 옷으로 갈아입어"…'여친 폭행' 유명 유튜버, 2심도 집행유예
- 이상민, 모두가 커리어 끝났다고 했는데..유재석 제치고 인생 역전 드라마…
- 조세호 "혼자 남을 아내 부탁, 빈자리는 남창희에게"…가상 유서에 오열 …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산전수전 다 겪어, 잃을 거 없는 지금이 좋아"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