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9세연하 아내, 씻고 나오면 잠옷 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이 부인을 자랑한다.
은지원은 16일 오후 9시 방송하는 SBS TV '미운 우리 새끼'에서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그룹 '위너' 강승윤이 "결혼 후가 더 좋아 보인다"고 하자, 은지원은 "이제 막 살지 못하겠다"고 털어놓는다.
이날 강승윤은 은지원을 위해 편의점 재료로 요리를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이 부인을 자랑한다.
은지원은 16일 오후 9시 방송하는 SBS TV '미운 우리 새끼'에서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지난달 9세 연하 스타일리스트와 재혼한 상태다. "씻고 나오면 잠옷이 세팅 돼 있다"며 "아내 음식에서 엄마 음식 맛이 난다"고 귀띔한다.
그룹 '위너' 강승윤이 "결혼 후가 더 좋아 보인다"고 하자, 은지원은 "이제 막 살지 못하겠다"고 털어놓는다. 부인이 자신의 초등학생 면모를 집안에서 해결할 수 있게 만든 비법도 공개한다.
이날 강승윤은 은지원을 위해 편의점 재료로 요리를 만든다. 요리사 에드워드 리는 "보기만 해도 배가 아프다"면서 "결혼 안 한 남자는 저렇게 먹는다"고 해 웃음을 준다.
강승윤은 처음으로 집을 공개, '시계광' 다운 일상도 보여준다. 헐벗은 채 손목시계만 차고 잠을 자는가 하면, 일어나자마자 손목시계를 관리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계에 맞춰 의상을 고른다. 정체불명의 기계를 꺼내며 전문가 포스를 풍기자, 스튜디오에선 "저건 대체 뭐냐"며 궁금해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