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태풍상사’ OST 부른다…작사·작곡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OST는 드라마 파트 6 '늑대별'로, 김민석이 가창 뿐 아니라 직접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했다.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시기를 배경으로, 직원도, 자본도 없는 무역회사의 사장이 된 초보 상사맨 강태풍(이준호 분)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민석은 극중 태풍의 절친 남모 역을 맡아 밝고 쾌활한 성격과 진한 의리, 사랑하는 미호(권한솔 분)를 위한 헌신적 면모를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OST는 드라마 파트 6 ‘늑대별’로, 김민석이 가창 뿐 아니라 직접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했다.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시기를 배경으로, 직원도, 자본도 없는 무역회사의 사장이 된 초보 상사맨 강태풍(이준호 분)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OST ‘늑대별’은 세상이 아무리 힘들어도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 되어 길을 비춰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1990년대 감성의 록 발라드 곡이다.
김민석은 극중 태풍의 절친 남모 역을 맡아 밝고 쾌활한 성격과 진한 의리, 사랑하는 미호(권한솔 분)를 위한 헌신적 면모를 보여준다. ‘늑대별’은 남모의 마음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15일 방송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김민석은 올 상반기 티빙 ‘샤크: 더 스톰’과 영화 ‘노이즈’에 이어 ‘태풍상사’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최근 SBS ‘멋진 신세계’ 합류 소식까지 전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항서 감독도 납치 위기” 캄보디아 사태 집중 조명(‘형수다2’) - 스타투데이
- [포토]김도훈, 댕댕미 발산 - 스타투데이
- [포토]김도훈, 눈부신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김도훈, 빠져드는 미소 - 스타투데이
- 강성훈, 동생 강래희와 ‘남매 듀오’ 결성…새 싱글 ‘재미나’ 발매 - 스타투데이
- [포토]김도훈, 매력적인 눈웃음 - 스타투데이
- [포토]김도훈, 완벽한 비율남신 - 스타투데이
- [포토]김도훈, 화보같은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김도훈, 기분좋은 쌍엄지척 - 스타투데이
- “미리 알았다면 캠핑 앞당겼을까”…김진호, 故휘성 묘역 찾았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