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상사’ 김민석, OST도 부른다
안병길 기자 2025. 11. 14. 09:43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태풍상사’의 믿고 보는 배우 김민석이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낸다.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의 제작진은 “오는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6 ‘늑대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김민석이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참여한 ‘늑대별’은 세상이 아무리 힘들고 너를 못살게 굴어도, 너의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 되어 그 길을 비춰주겠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1990년대 유행했던 강렬한 록 발라드로 완성되었으며, 김민석의 수준급 가창력과 깊은 감성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극 중 김민석은 주인공 강태풍(이준호)의 절친 왕남모를 연기하며, 밝은 성격과 친구나 사랑을 위해서라면 몸을 아끼지 않는 진정한 상남자의 면모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남모의 마음을 대변하는 테마곡 ‘늑대별’이 극중에 나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강하게 울릴 예정이다. 남모는 태풍과 함께 ‘압스트리트 보이즈’를 결성해 춤과 노래로 주목받았고, 가수를 꿈꾸기도 했던 인물이다.
한편, ‘태풍상사’의 여섯 번째 OST 김민석의 ‘늑대별’은 15일(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11회 방송분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며, 음원은 다음 날인 16일(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전문]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진심으로 사과, 책임 다할 것”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