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은♥트루디 부부, 결혼 4년 만에 득남!...“아빠 등번호 맞춰 11일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트루디(본명 김진솔)와 전 야구선수 이대은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감격적인 첫 득남 소식을 전했다.
트루디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11월 11일 우리 금똥이가 태어났어요! 아빠 등번호에 맞춰서 태어나고 싶었나 봐요"라는 벅찬 소식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2018년 연인 사이로 발전한 트루디와 이대은은 3년 간의 열애 끝에 2021년 12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래퍼 트루디(본명 김진솔)와 전 야구선수 이대은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감격적인 첫 득남 소식을 전했다.
트루디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11월 11일 우리 금똥이가 태어났어요! 아빠 등번호에 맞춰서 태어나고 싶었나 봐요”라는 벅찬 소식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대은의 선수 시절 등번호가 바로 ‘11’번이었기에 부부는 아들의 기적 같은 탄생일에 더욱 큰 감동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트루디는 출산 직후 힘든 상황 속에서도 아들을 품에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남편 이대은은 아들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조심스럽게 바라보는 모습에서 ‘아들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트루디는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우리는 불꽃베이비 금똥이를 응원해~ 그리고 사랑해”라고 덧붙여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18년 연인 사이로 발전한 트루디와 이대은은 3년 간의 열애 끝에 2021년 12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트루디는 ‘ALL KILL(올 킬)’ ‘Lonely(론리)’ 등의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그는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도 활약했다.
이대은은 2007년 미국 프로야구 시카고 컵스에 입단하며 프로 야구선수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지바롯데 마린스와 KT 위즈에서 투수로 뛰다가 2022년 현역 은퇴했다. 현재 유튜브 콘텐츠 ‘불꽃야구’에 출연하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이제이, 과감한 빨간 비키니 자태... ‘꾸준한 운동’이 빚어낸 탄탄한 S라인
- 볼리비아도 가나도 전력 ‘공백’ 불가피…반쪽 평가전? 홍명보호 ‘포트2’ 수성엔 ‘호재’
- “돌아오면 땡?”…뉴진스, 사과가 먼저다 [이승록의 직감]
- ‘170㎝·41㎏’ 최준희, 당당 비키니 룩 [★SNS]
- 박미선, ‘술파티’ 논란 유방암 행사 참가 조세호 사과에 “마음 고생 했나보네...”
- ‘함평서 훈련중’ 김도영, KIA-대표팀 모두 ‘너무 중요한’ 선수…2026년은 다르겠지 [SS시선집
- 백발된 박유천, 퀭한 얼굴은 여전…日팬들과 활발한 소통 [★SNS]
- 박미선, 항암·삭발 사진 공개…“임파선 전이, 살려했는데 죽는줄 알았다”
- 민희진, 사실상 작별 인사 “뉴진스 복귀 존중...모두 행복하길” [공식]
- ‘인증샷 공개할까?’ 이이경 폭로녀 입장번복…‘AI조작 사과→재폭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