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아이와 부모를 위한 복합문화공간, 제56회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개최

임민지 2025. 11. 13.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56회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이하 유교전)가 11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A홀&B1홀에서 개최됐다.

금번 행사에서도 역시 '잉글리시에그'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올해 마지막 유교전인 만큼 영유아 대표 브랜드와 더불어 다양한 기획관을 포함한 유교전의 대표 문화콘텐츠인 '유교전 트렌드 살롱'도 함께 준비했다.

올해 마지막 유교전을 맞이하여 일반 가정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놀이o체험 기획관을 준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56회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이하 유교전)가 11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A홀&B1홀에서 개최됐다. 금번 행사에서도 역시 '잉글리시에그'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올해 마지막 유교전인 만큼 영유아 대표 브랜드와 더불어 다양한 기획관을 포함한 유교전의 대표 문화콘텐츠인 '유교전 트렌드 살롱'도 함께 준비했다.

'Guide to better way : 보다 나은 길을 안내하다'라는 미션 아래 금번 '유교전 트렌드 살롱'에도 아이의 정서적 발달과 교육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강연회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트렌드 살롱에는 아이들의 육아와 교육에 엄빠들을 위해 인플루언서 '롬마미', '사월이네 공부방'님을 포함한 영어, 발도로프 등 교육 업체 대표님들을 초빙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 캐릭터 티니핑 싱어롱쇼도 함께 준비했다.

아이들 놀이와 교육뿐만 아니라 패션&라이프스타일까지 한번에!

올해 마지막 유교전을 맞이하여 일반 가정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놀이o체험 기획관을 준비했다. 아이들의 활발한 신체, 정서,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승마체험 및 다양한 원데이클래스와 같은 체험활동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코딩,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기술들을 접목한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아이들을 위한 '퓨처클래스' 기획관과 아이들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한껏 살릴 수 있는 기획관을 통해 AI시대 유아 교육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티니핑부터 보드게임, 일러스트까지, 유교전 X 팝업페스타!

특히, 이번 유교전에서는 어린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티니핑' 캐릭터 팝업존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특별관, 일러스트 작가존 등 10~30세대의 취향과 놀이문화가 공존하는 새로운 형태의 전시인 “팝업페스타”가 함께 개최된다. 특히 '티니핑 팝업존'에서는 싱어롱쇼와 더불어 포토존, 그리팅 그리고 한정판 굿즈 등 현장 이벤트를 준비하여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16일(일)까지 진행되는 '제56회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이하 유교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전시회 관련 컨텐츠 및 자세한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