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촬영 강행군 중 포착된 주차장에 누워 '숙면'...소탈한 반전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고된 촬영 일정 속에서 포착된 소탈하고 반전 매력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12일 김희선은 '다음생은 없으니까 좋은 꿈꿔용'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촬영장으로 보이는 주차장에 놓인 간이 테이블(혹은 구조물) 위에 편안하게 누워 깊은 잠에 빠져 있다.
화려한 톱스타의 이미지와 다른 김희선의 털털하고 소탈한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배우 김희선이 고된 촬영 일정 속에서 포착된 소탈하고 반전 매력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12일 김희선은 ‘다음생은 없으니까 좋은 꿈꿔용’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촬영장으로 보이는 주차장에 놓인 간이 테이블(혹은 구조물) 위에 편안하게 누워 깊은 잠에 빠져 있다. 고된 촬영 일정으로 인해 잠시 틈을 내 눈을 붙인 것으로 보인다.
화려한 톱스타의 이미지와 다른 김희선의 털털하고 소탈한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사진을 본 팬들은 "역시 갓희선, 털털함도 최고다", "저렇게 자도 예쁘네", "촬영 파이팅"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그녀를 응원했다.

한편, 현재 김희선은 TV조선 월화드라마 ‘다음생은 없으니까’에 출연중이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김희선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