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슨, 용산역에도 문 연다…“16일까지 싱글컵이 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4일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조감도)을 연다고 밝혔다.
벤슨은 16일까지 싱글컵 증정 이벤트를 한다.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면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 하나를 더 준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벤슨만의 고품질 아이스크림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슨 제공]](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13/ned/20251113081452896hprt.jpg)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4일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조감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전국 철도역 상업시설∙광고매체를 운영하는 코레일유통과 협력해 마련했다.
벤슨은 16일까지 싱글컵 증정 이벤트를 한다.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면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 하나를 더 준다.
한편 벤슨은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더불어 온라인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SSG닷컴∙마켓컬리∙배달의민족 입점에 이어 지난 8일부터 쿠팡에도 공식 입점했다.
쿠팡에선 저지밀크&말돈솔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을 만날 수 있다. 21일까지 쿠팡 와우회원은 미니컵 30%, 파인트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벤슨만의 고품질 아이스크림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만에 완판” “70만원 줘도 못산다” 요즘 20대 난리더니…1000만대 판매, ‘초대박’
- “이제 ‘고기’ 필요 없다” 완전 대체할 ‘흰 가루’ 등장, 알고 보니…한국 기업이 만들었다 [지구, 뭐래?]
- 뉴진스, 항소 마감 앞두고 전원 어도어 복귀…완전체 볼 수 있을까
- “불 끄고 샤워” SNS서 유행…장난인줄 알았는데 전문가들도 추천, 왜?
- “8살 아들, 女탈의실 출입 막는 건 각박해”…엄마 토로에 누리꾼들 ‘시끌’
- “와, 이걸 찍었다고?”…사진 대회 1등 작품 알고보니 충격 ‘반전’
- 경찰, 가수 UN 출신 최정원 스토킹 혐의 檢 송치
- ‘47세’ 이태곤, 결혼 전제 열애 고백…“인생 첫 커플링”
- “현주엽 학폭” 글 작성자 명예훼손 또 무죄…“허위사실 적시로 보기 어려워”
- ‘2004년생’ 장원영, 한남동 고급빌라 137억 전액 현금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