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복싱 전국대회 우승 …근육 커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금새록이 전현무, 곽튜브와 함께 예능감 폭발 케미를 선보인다.
14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3'에서는 경북 상주를 찾은 전현무와 곽튜브가 '먹친구' 금새록과 함께 유쾌한 한 끼 여정을 떠난다.
식사 도중 전현무는 금새록의 '빨간 양말' 패션을 언급하며 "어려운 색인데 센스 있다"고 감탄하고, 금새록은 "이런 방송엔 스타일리스트 없이 제가 직접 코디한다"고 답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3’에서는 경북 상주를 찾은 전현무와 곽튜브가 ‘먹친구’ 금새록과 함께 유쾌한 한 끼 여정을 떠난다.
이날 금새록은 이동 중 “‘느좋(느낌 좋은)’은 ‘느무 좋다’는 뜻 아니냐”고 엉뚱한 해석을 내놓으며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세 사람은 1960년대에 등기된 ‘할매집 식당’에 도착, 건강한 13첩 밑반찬과 상주 콩 두부, 산초기름 생선구이 등으로 푸짐한 밥상을 즐기며 입맛을 돋운다.
식사 도중 전현무는 금새록의 ‘빨간 양말’ 패션을 언급하며 “어려운 색인데 센스 있다”고 감탄하고, 금새록은 “이런 방송엔 스타일리스트 없이 제가 직접 코디한다”고 답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전현무가 “우리 무시하는 거야?”라며 능청스럽게 응수한다.
또한 전현무가 “최근 관심 분야가 뭐냐”고 묻자 금새록은 “복싱을 하고 있다. 인천 전국대회에서 우승했다”며 “운동하면서 근육이 많이 생겼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전현무는 “우리 셋 중 어깨가 제일 넓은 것 같다”고 맞장구를 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결혼식 전 14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았던 곽튜브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현진 “술·담배·섹스 끊었다”, 대배우설에 파격 입장 (짠한형)
- 제시, 가슴 벨트 터질 듯…5년만에 화끈한 컴백
- “볼수록 토나오네” 최동석, 전처 박지윤 저격설에 답했다
- “연예인 싸움 1위”도 떴다…‘아이 엠 복서’ 21일 첫방
- “파묘당했다” 김지영, ♥CEO 남친 신상 공개에 당혹
- 에스파 카리나, 수영복 자태…청초한 얼굴에 반전 건강美 [DA★]
- “120억 빌딩을 43억에…” 서분례, 눈물의 과거사 (이웃집 백만장자)[TV종합]
- 젊은 여자 시체로 발견, 구더기까지…충격 전말 (용형사4)
- ‘원 팀의 완벽했던 전략’ 여자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비결 집중분석, 모두의 승리였다! [밀라노
- 교통사고 부상 회복한 롯데 김원중, 2차 캠프 합류…게임장 출입 선수 자리도 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