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발레리나의 하루”···데뷔 후 첫 단독 시즌그리팅 출시
손봉석 기자 2025. 11. 12. 17:36

아린이 발레리나로 변신한 특별한 나날을 공개한다.
12일 소속사 ATRP는 “아린이 다가오는 2026년을 맞이해 팬들을 위한 시즌그리팅 ‘ARIN 2026 SEASON’S GREETINGS’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그리팅에는 발레리나로 변신한 아린의 하루가 그려질 예정이다. 집 안에서 출근을 준비하는 듯한 네추럴한 아침의 일상부터 연습실에서의 발레 연습, 그리고 무대 위에서 빛나는 순간까지 발레리나로서의 하루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아린 특유의 청아하고도 섬세한 감성이 전해지는 이번 시즌그리팅을 통해 팬들은 아린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은 올여름 드라마 ‘S라인’과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 정반대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배우로서 ‘재발견’을 넘어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며 데뷔 후 가장 눈부신 행보를 보이고 있다.
‘ARIN 2026 SEASON’S GREETINGS’은 12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안성기, 건강 악화로 병원 이송···현재 치료 중”
- [전문] 숙행, 상간 소송 논란에 직접 입 열어 “프로그램 하차, 법적 절차로 밝힐 것”
- [단독] 유아인, 1인 기획사 뒤늦게 등록
- 곽범 11살 딸, 父 따라 연예인 되나 “유튜브 콘텐츠 회사 댄스로 합격” (신여성)
-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하루 만에 무너졌다…“기억 안 나” 만취
- [전문] 뉴진스 다니엘은 왜 찍혔나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