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세’ 이태곤, 결혼 전제 열애 고백…“인생 첫 커플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태곤이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힌다.
12일 방송되는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남겨서 뭐하게' 17회에서 이태곤은 이연복, 허경환, 존박과 함께 출연해 폭우 속에서 진행되는 '맛선 프로젝트'와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
이태곤은 방송에서 현재 교제 중인 연인과의 만남부터 커플링을 착용하게 된 특별한 사연까지 솔직하게 공개한다.
한편 이태곤은 방송에서 자신의 '낚시광' 면모도 과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태곤.[뉴시스]](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12/ned/20251112144052630eczv.jpg)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이태곤이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힌다.
12일 방송되는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남겨서 뭐하게’ 17회에서 이태곤은 이연복, 허경환, 존박과 함께 출연해 폭우 속에서 진행되는 ‘맛선 프로젝트’와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
이태곤은 방송에서 현재 교제 중인 연인과의 만남부터 커플링을 착용하게 된 특별한 사연까지 솔직하게 공개한다.
그는 화끈한 입담으로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었다”고 고백한다.
특히 “인생에서 처음으로 커플링을 했다”고 밝힌다.
한편 이태곤은 방송에서 자신의 ‘낚시광’ 면모도 과시한다. 그는 집 안에 1억 원 상당의 낚시 장비와 업소용 냉장고까지 구비해 놓았다고 밝힌다.
낚시를 통해 슬럼프를 극복한 경험이 있는 박세리와는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물 만난 듯 낚시 토크를 이어가 유쾌한 케미를 선보인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주엽 학폭” 글 작성자 명예훼손 또 무죄…“허위사실 적시로 보기 어려워”
- 박미선 “가발 쓸까 말까 고민”…6개월 만에 방송 복귀 소감
- “사람 뿐만 아니라” 반려견까지 위험…실내 중금속, 아토피부염 악화시킨다
- ‘2004년생’ 장원영, 한남동 고급빌라 137억 전액 현금 매입
- ‘신부전증 투병’ 신구, 구순 잔치 “사랑합니다”
- 트럼프 손녀, LPGA 데뷔…“할아버지가 긴장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 “아무도 이럴 줄 몰랐다” 요즘 20대 완전히 꽂혔다…세계 1등 제치고, 역대급 ‘대박’
- “망한 줄 알았는데”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렸다 ‘반전’ 대박…첫 앨범까지 낸 걸그룹
- “쓰레기장 수준” 아이돌 콘서트 참담한 실태…‘K팝’이 유독 심하다고? [지구, 뭐래?]
- “싸이, 제발 돌아와줘요” 돈 더 걷으려다 쪽박…후회하는 이 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