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발레리나 변신…데뷔 후 첫 단독 시즌그리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린이 발레리나로 변신해 특별한 나날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그리팅에는 발레리나로 변신한 아린의 하루가 담긴다.
집 안에서 출근을 준비하는 듯한 네추럴한 아침의 일상부터 연습실에서의 발레 연습, 무대 위에서 빛나는 순간까지 발레리나로서의 하루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아린 특유의 청아하고도 섬세한 감성이 전해지는 이번 시즌그리팅을 통해 팬들은 아린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아린이 발레리나로 변신해 특별한 나날을 공개한다.
소속사 ATRP 측은 11월 12일 “아린이 다가오는 2026년을 맞이해 팬들을 위한 시즌그리팅 ‘ARIN 2026 SEASON’S GREETINGS’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그리팅에는 발레리나로 변신한 아린의 하루가 담긴다. 집 안에서 출근을 준비하는 듯한 네추럴한 아침의 일상부터 연습실에서의 발레 연습, 무대 위에서 빛나는 순간까지 발레리나로서의 하루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아린 특유의 청아하고도 섬세한 감성이 전해지는 이번 시즌그리팅을 통해 팬들은 아린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린은 올여름 드라마 ‘S라인’과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 정반대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배우로서 재발견을 넘어 폭발적 성장세를 이어가며 데뷔 후 가장 눈부신 행보를 보이고 있다.
‘ARIN 2026 SEASON’S GREETINGS’은 12일 오후 3시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 판매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16㎏ 뺀 윤정수 ♥원진서 허리 꺾고 박력 키스→고운 한복까지, 미공개 웨딩화보 달달 [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77평 신혼집 김준호, 1조 기부한 주윤발 소박한 생가에 숙연(독박투어4)[어제TV]
- 박진영, 755억 JYP 신사옥 자랑 “유기농 도시락 가능해져‥천국 만들고파”(라스)
- 예쁘다 했더니 ‘컴퓨터 미인’ 황신혜 딸 이진이‥‘김부장 이야기’ 키맨되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3㎏ 감량 비법 최초 공개 “식단은 가리지 않아”(행복해다홍)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