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BTS 제이홉과 손잡은 'SPAGHETTI'로 빌보드 흥행

곽현수 2025. 11. 12.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2주 연속 진입했다.

12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싱글 1집 'SPAGHETTI (feat. j-hope of BTS)'는 11월 5일 자 차트에서 89위를 기록했다.

올해 남녀 K-POP그룹 가운데 '핫 100'에 2주 연속 이름은 올린 팀은 블랙핑크, 트와이스, 르세라핌 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2주 연속 진입했다.

12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싱글 1집 'SPAGHETTI (feat. j-hope of BTS)'는 11월 5일 자 차트에서 89위를 기록했다. 지난주 50위로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한 뒤 2주 연속 차트에 올랐다.

올해 남녀 K-POP그룹 가운데 '핫 100'에 2주 연속 이름은 올린 팀은 블랙핑크, 트와이스, 르세라핌 뿐이다.

'SPAGHETTI'는 빌보드 세부 차트인 '글로벌 200' 7위, '글로벌(미국 제외)' 4위를 기록했고,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는 2주째 1위를 유지했다.

르세라핌은 이번 싱글의 별도 현지 홍보 없이도 온라인 콘텐츠를 중심으로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넓혔다. 지난 9월 북미 7개 도시에서 진행된 투어 'EASY CRAZY HOT'도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

르세라핌은 오는 18~19일 일본 도쿄돔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시부야 제9SY 빌딩에서는 팝업스토어가 이달 19일까지 운영된다.

[사진=쏘스뮤직]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