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C,적극적 IR 활동으로 주가 52주 신고가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도체 테스트 소켓 사업을 영위하는 ISC가 '머니투데이 주주친화대상-2025 IR 대상'에서 IT/코스닥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ISC는 기관투자자와 개인투자자 간 정보 격차를 해소하고 적시에 정확한 정보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IR 활동을 펼쳐왔다는 점이 심사위원들 호평을 받았다.
올해 들어 ISC는 오프라인 기업설명회 8회, 증권사·유관기관 주관 합동 IR 4회, 자체 소그룹미팅 총 70회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테스트 소켓 사업을 영위하는 ISC가 '머니투데이 주주친화대상-2025 IR 대상'에서 IT/코스닥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ISC는 기관투자자와 개인투자자 간 정보 격차를 해소하고 적시에 정확한 정보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IR 활동을 펼쳐왔다는 점이 심사위원들 호평을 받았다. CEO(최고경영자) 등 경영진이 참여하는 IR 행사를 상반기와 하반기에 정례적으로 개최했고 국내외 IR 컨퍼런스와 NDR(기업설명회)에도 경영진이 적극 참여했다.
올해 들어 ISC는 오프라인 기업설명회 8회, 증권사·유관기관 주관 합동 IR 4회, 자체 소그룹미팅 총 70회를 개최했다. 영문 실적발표 자료도 공개해 국외 투자자 정보 접근성도 높였다.
ISC는 지난달 16일 장중 8만500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김창현 기자 hyun15@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8살 차이' 이정재♥임지연 저격…김희선 "거기 멜로 공감되냐"
- '86세' 전원주, 성형 견적만 5000만원…안면·목거상에 코 수술도?
- 유산 수술받고 온 아내에 "한 번 할까"…부부관계 요구한 남편 '충격'
- 초3 아들 유모차 태우는 엄마, 학대 오해에도…오은영 "무조건 신고"
- '61세' 백지연, 300만원 리프팅 시술 후회…"좋은 크림이나 살걸"
- "코스피도 쑥 빠지나" 순식간에 금·은값 급락...겁나는 월요일 - 머니투데이
- "초등 아들 쫓아온 여성, 침대서 덮쳐"...홈캠 보며 '공포'에 떤 엄마 - 머니투데이
- "2억에 판 아파트 30억 됐다" 홍석천 분노...부동산에 당했다? - 머니투데이
- "금요일 1시간 조기퇴근, 급여는 ↑"…은행 주4.9일제에 여론 '싸늘' - 머니투데이
- "주가 2.3배, 집값 2.8배"…당신의 돈이 잠든 사이, 당신은 가난해졌다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