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블랙 레이스 슬립으로 ‘고혹미’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고혹적인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블랙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슬립 형태의 의상을 착용하고 있으며, 머리를 높게 묶은 포니테일 스타일로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낸 크롭 기장의 슬립과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은 아이린의 깊이 있는 아름다움과 우아한 고혹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고혹적인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린은 1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블랙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슬립 형태의 의상을 착용하고 있으며, 머리를 높게 묶은 포니테일 스타일로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이린은 눈 아래를 강조한 생기 넘치는 핑크 블러셔 메이크업과 촉촉한 레드 립으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낸 크롭 기장의 슬립과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은 아이린의 깊이 있는 아름다움과 우아한 고혹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아이린은 손 위에 작은 나비를 올려놓거나 어깨에 얹은 채 미소 짓는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끌었다. 클로즈업 사진 속에서도 완벽한 이목구비와 무결점 피부가 빛났다.
아이린의 변함없는 미모와 고혹적인 콘셉트에 해외팬들이 주로 반응했다. “아름답다”, “사랑한다”는 댓글이 주를 이뤘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딸 송지아 KLPGA 데뷔 이어 아들 송지욱 “경기도 꿈나무 우승!”.
- ‘토트넘 선배’ 손흥민과 홍명보호서 재회…‘19세 영건’ 양민혁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조
- 이동국 셋째 딸, 이렇게 예쁘게 자랐다 ‘아이돌급 비주얼’
- 제시, ‘팬 폭행 방관’ 논란 딛고 복귀…여전한 파격 패션
- 선미, 말도 안되는 비율의 각선미
- KBO 허구연 총재, 양현종 회장 등 선수협 만났다…ABS·피치클락·亞쿼터제 논의
- MC몽, “극단적 시도 후 후회... 이제 강하게 살겠다” 충격 고백
- ‘오징어게임’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항소심서 ‘유죄’→ ‘무죄’ 뒤집혔다!
- ‘사생활 루머’ 이이경, ‘슈돌’ 합류 불발...김종민 발탁
- 김치에 기모노?…독일 이어 스페인도 김치 왜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