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홍콩서 ‘마마 어워즈’ …‘케데헌’ 대결 무대로 달궈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년 만에 홍콩에서 열리는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의 걸그룹 헌트릭스와 보이그룹 사자보이즈의 대결이 벌어진다.
11일 CJ ENM은 서울 CJ ENM 센터에서 '2025 마마 어워즈' 프레스 프리미어를 개최하고 올해 출연진과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2025 마마 어워즈'는 28일과 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년 만에 홍콩에서 열리는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의 걸그룹 헌트릭스와 보이그룹 사자보이즈의 대결이 벌어진다.

마두식 PD는 “헌트릭스와 사자보이즈의 ‘세기의 대결’을 스테이지로 재현할 예정”이라며 “우리나라 K팝 아티스트가 헌트릭스와 사자보이즈를 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상자로는 박형식, 신승훈, 이준영, 임시완, 조유리, 혜리 등 배우와 가수 25명이 나선다. 특히 아시아 배우 최초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중화권 배우 양자경이 이번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챕터 1, 2로 나누어 진행되는 시상식은 박보검과 김혜수가 각각 호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김혜수의 마마 어워즈 참여는 이번이 처음이다. ‘2025 마마 어워즈’는 28일과 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엠넷플러스(Mnet Plus)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실시간 글로벌 생중계된다.
이복진 기자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고 고백했던 스타, 알고 보니 금수저였다?! 모친이 ‘173억 건물주’
- “강남도 아닌데 20%↑”…지금 집 안 산 사람들 ‘멘붕’
- 김나영 “엄마가 두 명이었다”…어린 시절 떠난 친엄마를 원망했던 이유
- “냉장고 문 = 달걀 무덤”…가장 ‘위험한’ 곳에 있었다고요?
- 한때 100억 자산가였던 이박사, 전성기 이후 “풍비박산 겪었다”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라면 먹는 카리나에 외국인들 ‘단체 멘붕’…전세계 1억3000만번 봤다
- 미모로 관심 끌던 스타 2세, 실력까지 주목받는 근황
- 변정수, 죽을 고비 넘기더니 더는 미루지 않았다…무슨 일 있었나
- 이 배우 아들이었어? 아버지 이름 없이 시작했던 배우 반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