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2년 만에 연말 콘서트 개최…'헤이즈 시티 : 러브 바이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Heize)가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11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헤이즈는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 : 러브 바이러스'(Heize City : LOVE VIRUS)를 개최한다.
피네이션은 블론드 헤어로 스타일링에 변화를 준 헤이즈가 쿠션을 안은 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콘서트가 연말에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약 2년 만이다. 피네이션은 “헤이즈는 팬들과 함께 한 해의 끝을 마무리하고자 한다. 그간의 음악 여정을 집약한 선물 같은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헤이즈는 ‘비도 오고 그래서’, ‘헤픈 우연’, ‘널 너무 모르고’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다. 올해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맛’과 KBS 2TV 토일드라마 ‘마지막 썸머’ OST 가창자로 활약했으며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및 대학 축제 무대를 누비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헤이즈 시티 : 러브 바이러스’ 티켓은 놀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오는 17일 오후 8시부터 선예매를, 18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노한 김총리 “문제없다더니…경찰 ‘APEC 폐지 쪽잠’ 경위 보고하라”
- "코스피 급락할 수도" 샴페인 대신 지금 해야 할 일
- “차은우보다 잘생겨” AI 전문가에 ‘술렁’…알고 보니 ‘진짜 동생’
- 조국 “교수 티 안 내려 했는데” vs 한동훈 “무식한 티” 맞불
- “고기 섞었으니 만원”…광장시장 ‘논란’ 노점, 결국
- 내 여권 지켜준다고 해서 샀더니…"당했다"
- [단독]`AI 커닝`에 대학가 술렁…`AI 윤리` 교과과정 개설한 서울대
- 애플 초슬림 야심작의 굴욕…얼마나 안 팔렸길래, 결국
- '따귀 대회' 나간 中 무술가, 한 방에 KO "광대뼈 골절"
- '부동산 불패 신화'가 집값 상승 이끌어…"기대 관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