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연말 콘서트 ‘러브 바이러스’ 개최…내달 26~28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Heize)가 연말 콘서트로 2025년 피날레를 장식한다.
11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헤이즈는 오는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 Heize Concert [Heize City : LOVE VIRUS](2025 헤이즈 콘서트 [헤이즈 시티 : 러브 바이러스])'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헤이즈(Heize)가 연말 콘서트로 2025년 피날레를 장식한다.
11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헤이즈는 오는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 Heize Concert [Heize City : LOVE VIRUS](2025 헤이즈 콘서트 [헤이즈 시티 : 러브 바이러스])’를 개최한다.
소속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헤이즈는 팬들과 함께 올 한 해의 끝을 마무리하고자 한다. 지난 2023년 이후 2년 만에 진행되는 연말 콘서트인 만큼, 그동안의 음악 여정을 느낄 수 있는 선물 같은 세트리스트 속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라고 전했다.
헤이즈는 올해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맛’부터 KBS 2TV 토일드라마 ‘마지막 썸머’ OST 참여했다.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및 대학 축제도 섭렵했다.
한편, 헤이즈의 ‘2025 Heize Concert [Heize City : LOVE VIRUS]’ 티켓은 NOL TICKET(놀 티켓)을 통해 17일 오후 8시 선예매, 18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 티켓이 오픈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반 거울인지 알았는데…휴지로 닦았다 ‘대참사’
- “남편 대신 임신시켜 주면 5억 줄게”… 60대 일본 회사원이 받은 제안은…
- “박스 덮고 노숙자처럼...” APEC 동원 경찰 사진 공개에 발칵
- 환불 거절에 객실에 물 콸콸 튼 여성…호텔서 난데없는 ‘물난리’
- 나경원, 라디오 생방서 “앵커가 정성호 대변인이냐”
- 숨진 할머니 두고 투신했던 20대 손자, 흉기로 조모 살해 정황
- 대장동 항소포기에 임은정 지검장, “누구든 각오하고 서명했으면 돼”
- 정청래, 대통령과 권력 줄타기… 차기대권 - 공천권이 갈등 발화점[Deep Read]
- “한동훈, 총 맞았나” vs “추미애 상태 더 나빠져”…韓·秋 설전
- [속보]위메프, 결국 파산 선고…“10만 피해자에 ‘구제율 O%’ 사망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