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히틀러 그림 놓고 하는 말 “저 전쟁 싫어요”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MC몽의 '히틀러 그림'이 논란이다.
MC몽은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집 내부를 공개했다.
논란이 이어지자 MC몽은 11일 입장을 밝혔다.
한편 MC몽의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가수 MC몽의 ‘히틀러 그림’이 논란이다.
MC몽은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집 내부를 공개했다. 이때 계단 한 쪽에서 히틀러 초상화 그림이 포착된 것.
누리꾼들은 “역사적으로나 민감한 부분인데 무개념이다”, “집에 히틀러 그림 실화인가” 등 비판을 이어갔다.
논란이 이어지자 MC몽은 11일 입장을 밝혔다. MC몽은 “작품은 작품으로 이해해달라”라며 “예술을 모르니 글부터 무식하게 쓰면 다인줄 아는 당신들의 글은 잔인하게도 목적부터 만든다”라며 분노했다.
그러면서 “나는 히틀러와 전쟁을 싫어한다”라는 아이러니한 해명으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MC몽의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9월 이승기 이다인 부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가 이다인으로부터 공개 저격 당했다.
이에 MC몽은 “낄 때 껴! 1년 전 사진을 올리든 내가 좋았던 사진을 올리든. 너희가 더 미워지기 전에”라며 “너처럼 가족 버리는 짓을 하겠니?”라고 반박했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딸 송지아 KLPGA 데뷔 이어 아들 송지욱 “경기도 꿈나무 우승!”.
- KBO 허구연 총재, 양현종 회장 등 선수협 만났다…ABS·피치클락·亞쿼터제 논의
- 이동국 셋째 딸, 이렇게 예쁘게 자랐다 ‘아이돌급 비주얼’
- 마카오 ‘워터밤’ 기절 현아, 건강 회복 후 “모두 감사합니다” 팬들에게 안부 전해
- 선미, 말도 안되는 비율의 각선미
- “지친 것 같다” 치열했던 ‘가을야구 여파’…한화 선수들 반등해야 대표팀도 탄력 [SS포커스]
- 김치에 기모노?…독일 이어 스페인도 김치 왜곡
- “예술 모르는 무식함” MC몽, ‘히틀러 초상화’ 논란에 폭발 [전문]
- ‘17개 피어싱’ 김지선子 시바…외모논란속 고백 “사회공포증 있지만 무대에선 행복”
- 이다해♥세븐 부부, 日에서 즐긴 ‘초호화 생일 파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