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르세라핌, 10CM와 핫한 '스파게티' 만든다…'더 시즌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이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 출격한다.
11일 뉴스1 취재 결과, 르세라핌은 이날 진행되는 KBS 2TV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 녹화에 참여한다.
르세라핌은 중독성 강한 곡 '스파게티'로 온라인상에서 각종 챌린지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많은 이들이 커버에 참여해 인기에 시너지를 내고 있다.
르세라핌은 제이홉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스파게티'로 글로벌 흥행을 이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르세라핌이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 출격한다.
11일 뉴스1 취재 결과, 르세라핌은 이날 진행되는 KBS 2TV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 녹화에 참여한다.
이날 르세라핌은 지난달 발표해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는 싱글 1집 타이틀 곡 '스파게티'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르세라핌은 중독성 강한 곡 '스파게티'로 온라인상에서 각종 챌린지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많은 이들이 커버에 참여해 인기에 시너지를 내고 있다. 이에 따라 10CM와 함께 어떤 신선한 무대를 선보일지도 궁금증이 커질 전망이다.
르세라핌은 제이홉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스파게티'로 글로벌 흥행을 이끌고 있다. 지난 8일(한국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톱 100' 77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글로벌'(집계 기간 10월 31일~11월 6일) 29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8~19일 일본 도쿄돔에서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 '이지 크레이지 핫'(EASY CRAZY HOT)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르세라핌의 도쿄돔 첫 입성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레슨 학생 엄마와 불륜'…"알만한 전프로야구 선수 탓 가정 무너졌다"
- "여직원과 5년간 내연관계"…남편 저격했다가 팔로워 35만명 된 여성
- "나? 이강인의 그녀"…두산가 5세 박상효, PSG '애인 모임' 인증샷
- "아내와 3년째 리스…20대 여직원에 설렌다, 이혼도 감수" 40대 공무원 '뭇매'
- "10억 집은 막내가 가져" 아빠 영상에 집안이 뒤집혔다…뒤집을 수 있나
- 어린이집 교직원 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이사장…"급발진 찍으려고" 황당
- 시댁 "결혼하면 시할머니까지 모셔라"…상견례 자리 박차고 나간 엄마
- "혈액형 다른 내 딸, 친자 아니었다…아내는 '실수', 가족은 뭘 모르고 축하"
- "신이 점지해 준 남자와 관계 하지 않으면 가족 다 죽는다" 성매매 강요
- "장어집서 차은우 관리? 누가 믿나"…前국세청 조사관이 본 '200억 탈세'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