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입대 전 마지막 팬콘서트 '전석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의 연말 팬콘서트가 선예매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됐다.
강다니엘은 오는 12월 13~14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2025 강다니엘 팬콘서트 '런어웨이 : 워크 투 다니엘'(2025 KANGDANIEL FAN CONCERT 'RUNWAY : WALK TO DANIEL')'을 연다.
팬콘서트의 타이틀 '런어웨이 : 워크 투 다니엘'은 데뷔 이후 한결 같이 지지해준 팬들과 함께 개척하고 걸어온 길을 의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강다니엘의 연말 팬콘서트가 선예매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됐다.
강다니엘은 오는 12월 13~14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2025 강다니엘 팬콘서트 ‘런어웨이 : 워크 투 다니엘’(2025 KANGDANIEL FAN CONCERT ‘RUNWAY : WALK TO DANIEL’)’을 연다.
입대를 앞두고 계획된 마지막 팬 이벤트다. 강다니엘은 더 많은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팬미팅을 팬콘서트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팬콘서트의 타이틀 ‘런어웨이 : 워크 투 다니엘’은 데뷔 이후 한결 같이 지지해준 팬들과 함께 개척하고 걸어온 길을 의미한다. ‘걸어온 모든 순간, 그리고 우리가 함께 걸어갈 길, 더 멀리가기 위한 시작’이라는 뜻을 담으며 미주, 남미, 유럽, 아시아를 모두 거친 월드투어 대장정을 마치고 서울에서 팬들과 피날레를 장식하는 그림이기도 하다.
강다니엘은 팬콘서트를 통해 가파른 길이라도 함께라서 행복했던 여정과 추억을 공유하고 팬들과 같이 더 멋진 미래를 꿈꾸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런어웨이 : 워크 투 다니엘’는 팬클럽 선예매 단계에서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이에 소속사는 12일 예정된 일반 예매에서 시야제한석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ARA]
강다니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