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중 신인…‘데뷔 8개월 차’ 클유아 “비주얼 성장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달라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SBS공개홀에서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이하 클유아)의 새 앨범 '블랙아웃'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클유아 멤버 전민욱은 데뷔 이후 성장한 점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모든 부분에서 성장했지만 그중에서도 팀워크가 많이 성장했다. 함께 살고 지내다보니 이제 가족처럼 친하고, 편하게 장난도 치고, 서로 반말도 한다"라며 케미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SBS공개홀에서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이하 클유아)의 새 앨범 ‘블랙아웃’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클유아 멤버 전민욱은 데뷔 이후 성장한 점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모든 부분에서 성장했지만 그중에서도 팀워크가 많이 성장했다. 함께 살고 지내다보니 이제 가족처럼 친하고, 편하게 장난도 치고, 서로 반말도 한다”라며 케미를 드러냈다.
여준은 “전체적으로 잘생겨지지 않았나 싶다. 비주얼 성장이 이뤄진 거 같다. 또 무대를 할 때, 한 노래를 듣고 무대를 하고 있다는 걸 많이 느끼고 있다. 퍼포먼스적으로도 성장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신보는 더블 타이틀곡 ‘X’와 ‘SOB’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클유아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7’ 데뷔조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이터널티’(ETERNALT)를 내고 데뷔했다.
새 앨범 전곡 음원은 이날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케냐 간 세끼’ 규현 “이수근·은지원과 미친 듯 웃고 즐겨” - 스타투데이
- 장원영 괴롭힌 탈덕수용소, 2심서도 징역 면했지만…2억대 추징금 유지 - 스타투데이
-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X안은진, 첫 만남부터 백허그 ‘와락’ - 스타투데이
- [포토] 클로즈 유어 아이즈, 칼군무 무대 - 스타투데이
- [포토] 클로즈 유어 아이즈, 화려한 ‘엑스’ - 스타투데이
- [포토]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 파워 퍼포먼스 - 스타투데이
- [포토] 클로즈 유어 아이즈, ‘엑스’ 첫 선 - 스타투데이
- 일본 배우 나카다이 다쓰야, 92세 별세…‘가게무샤’ 주연 - 스타투데이
- [포토] 클로즈 유어 아이즈 경배, 눈이 부시게 - 스타투데이
- [포토] 클로즈 유어 아이즈 켄신, 언제나 맑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