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선수협회, 내달 13일 동서울대서 자선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가 내달 13일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제4회 자선경기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선수협 자선경기는 프로축구 K리그와 여자축구 WK리그 현역 선수들과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은퇴 레전드 선수들까지 한자리에 모이는 축구 축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제4회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자선경기 이미지. (사진=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11/newsis/20251111123415963yffk.jpg)
[서울=뉴시스] 김진엽 기자 =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가 내달 13일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제4회 자선경기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선수협 자선경기는 프로축구 K리그와 여자축구 WK리그 현역 선수들과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은퇴 레전드 선수들까지 한자리에 모이는 축구 축제다.
선수협 이근호 회장을 비롯해 염기훈 부회장 등 선수협 소속 임원진이 총출동하며 K리그와 WK리그 올스타 선수들이 무대를 빛내는 이번 자선경기에서 선수협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합동 은퇴식을 진행해 선·후배가 함께 만들어가는 존중 받는 축구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라고 한다.
선수협 자선경기의 하이라이트인 이번 은퇴식에는 김경중, 윤영선, 정영아 선수가 주인공으로 나선다. 그들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티켓 정보는 추후 선수협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wlsduq12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코인 사기 해킹에 '86만 유튜브' 채널 날아갔다
- 지석진, 벌써 60살이야?…환갑잔치 공개
- 전현무, KBS 파업시기에 기부했었다 "너무 많아 놀라"
- "박나래, 일상 불가능한 지경…머리털 한 움큼 빠져"
- 김창열, 일본 입국 거부…"다케시마의 날 철폐해야"
- 무대 대신 매트 위…이효리, 뒤집힌 채 의미심장 메시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영상 비하인드…"친해질 기회 없었다"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