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절친 기안84에 거리 둔 이유 "BTS 진과 친해 보여..못 다가가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를 멀리했던 이유를 밝혔다.
기안84는 이시언을 보며 "시언이 형을 요즘 못 보다가, 준빈(유튜버 곽튜브)이 결혼식 때 보고 오늘 보는 거다. 옛날에 나는 연예인 중 형이랑 제일 친하다고 생각했다. 궁금한데 형은 누구랑 제일 친하냐"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배우 이시언이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를 멀리했던 이유를 밝혔다.
10일 '인생84' 채널에는 '기안84 트레일러닝'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기안84는 이시언, 허성태와 등산을 한 후 저녁을 먹었다. 기안84는 이시언을 보며 "시언이 형을 요즘 못 보다가, 준빈(유튜버 곽튜브)이 결혼식 때 보고 오늘 보는 거다. 옛날에 나는 연예인 중 형이랑 제일 친하다고 생각했다. 궁금한데 형은 누구랑 제일 친하냐"라고 물었다. 이어 "난 진짜 연예인 중 형이랑 제일 친하다고 하는데, 형은 요즘 나한테 말도 잘 안 시킨다"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기안84는 이어 "아까 등산할 때도 (허)성태 형한테만 말을 시켰다. 준빈이 결혼식 때도 (안)보현이랑만 놀았다"라며 투덜댔고 이시언은 "결혼식 때 네 옆에 김석진(BTS 진)이 있더라. 석진 씨가 너를 보면서 환하게 웃고 있더라. 엄청나게 거리감을 느껴서 옆에 못 가겠더라"라고 털어놨다.
기안84는 이시언에게 언제 서운했냐는 듯 "결혼식장에 연예인이 많았는데 석진이가 말을 걸면 '나 뭐 좀 되는데?'라는 생각이 들더라"라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다가 쿵!" 현아, 무대에서 기절한 충격 순간…'10kg 감량' 독 …
- 이강인♥두산家 여친, ‘애정전선 이상無’…초럭셔리 파리 데이트 포착
- 안성기, 혈액암 재발 악화...박중훈 “전화도 힘들 정도로”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방송 조작 폭로' 김민종, '미우새'서 직접 사과 "말 한마디로 비약,…
- '조세호 조폭연루설' 폭로자, 9일 추가 폭로 예고 "도박 자금 세탁 제…
- 79세 셰어, 40살 연하男과 세기의 결혼식 임박했나..“서로에 헌신”
- 브루스 윌리스 ‘뇌’, 결국 해부대에..“치매 연구 위한 기증”
- 안선영, 눈물 펑펑 "치매+뇌졸증 母, 가끔 날 못 알아봐..1초라도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