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내여’ 구본희 직업=드라마 포스터 찍는 사진작가였다[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누내여')에서 출연자 구본희의 직업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10일 방송에서 남녀 출연진의 직업이 하나둘씩 밝혀지는 가운데 구본희는 자신의 직업을 '사진작가'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직업 힌트로 드라마 포스터가 제시되자, 출연진들은 "드라마 작가?", "배우?",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다.
그러자 구본희는 "'오월의 청춘' 포스터가 바로 내가 촬영한 작품"이라며 본인이 사진작가임을 직접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KBS 2TV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누내여')에서 출연자 구본희의 직업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10일 방송에서 남녀 출연진의 직업이 하나둘씩 밝혀지는 가운데 구본희는 자신의 직업을 '사진작가'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직업 힌트로 드라마 포스터가 제시되자, 출연진들은 "드라마 작가?", "배우?",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다. 그러자 구본희는 "'오월의 청춘' 포스터가 바로 내가 촬영한 작품"이라며 본인이 사진작가임을 직접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본희가 실제 작업하는 사진작가로서의 모습도 전파를 탔다. 그는 "사진 스튜디오를 직접 운영하고 있고, 패션 화보, 브랜드 룩북, 드라마 포스터, 배우·모델 프로필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MC 한혜진은 "진짜 반전이다"라며 감탄했고 남자 출연진들 역시 "진짜 멋있다", "매력 있는 사람이다",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는 게 멋지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다가 쿵!" 현아, 무대에서 기절한 충격 순간…'10kg 감량' 독 …
- 이강인♥두산家 여친, ‘애정전선 이상無’…초럭셔리 파리 데이트 포착
- '혈액암 재발' 안성기, 건강 악화..박중훈 "전화도 힘들 정도로 안 좋…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