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듣는 순간 미소 짓게 한 ‘오늘은 왠지’…‘더 트롯쇼’서 물든 가을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더 트롯쇼'에서 청량한 가을 감성을 선사했다.
이찬원은 10일 오후 방송된 SBS Life '더 트롯쇼'에 출연해 정규 2집 '찬란(燦爛)'의 타이틀곡 '오늘은 왠지' 무대로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를 꾸몄다.
이찬원은 탁 트인 창법으로 시원한 가을과 어울리는 청량한 무대를 완성했고, 환한 미소로 활력을 더하며 보는 즐거움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가수 이찬원이 ‘더 트롯쇼’에서 청량한 가을 감성을 선사했다.
이찬원은 10일 오후 방송된 SBS Life ‘더 트롯쇼’에 출연해 정규 2집 ‘찬란(燦爛)’의 타이틀곡 ‘오늘은 왠지’ 무대로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이찬원은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무대에 등장했다. 그는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오늘은 왠지’를 부르며 여유로운 무드를 이끌었고, 감성적인 선율과 어우러진 부드러운 음색으로 귀호강을 선사했다.
스윗한 보컬뿐 아니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현장의 뜨거운 호응도 이끌었다. 이찬원은 탁 트인 창법으로 시원한 가을과 어울리는 청량한 무대를 완성했고, 환한 미소로 활력을 더하며 보는 즐거움을 높였다.
‘오늘은 왠지’는 작곡가 조영수와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참여한 컨트리 팝 장르의 곡으로, 이찬원의 맑고 담백한 보컬이 돋보인다. 이날 무대에서도 특유의 감미로운 톤과 세련된 표현력이 어우러져 가을 감성을 한층 짙게 물들였다.
앞서 이찬원은 이 곡으로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정상에 올랐고, 정규 2집 ‘찬란(燦爛)’은 초동 판매량 61만 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pensier3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수 의견 존중해달라” 선수협, 오늘(10일) 허구연 총재 면담…ABS·피치클락·亞쿼터 핵
- ‘속옷 입은 줄’…리사니까 가능한 룩, 파격집업 패션
- ‘이파니 딸’ 서이브, ‘마라탕후루’ 수익 얼마길래? “만 19살 돼야 알아”
- ‘4억 체납’ 박유천, 명품 옷은 포기 못해 [★SNS]
- 맹승지, ‘미채택 의상’이 이 정도?… ‘숨멎’ 유발 비주얼!
- 박연수, 딸 송지아 KLPGA 데뷔 이어 아들 송지욱 “경기도 꿈나무 우승!”.
- “베이징의 눈물, 청두서 지웠다”…‘페이커’, 사상 첫 롤드컵 3연패! 통산 6회 우승 ‘금자탑
- “속상하고 황망” 한혜진, ‘86만 유튜브’ 해킹 피해 심경 직접 전해
- 이다해♥세븐 부부, 日에서 즐긴 ‘초호화 생일 파티’ 공개!
- 결혼 앞둔 김옥빈, 우아+섹시 웨딩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