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임지연, 서로의 소개팅 상대란 사실에 충격 (얄미운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얄미운 사랑'의 임지연과 이정재가 서로의 소개팅 상대임을 살고 충격에 빠졌다.
1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극본 정여랑·연출 김가람)' 3화에선 소개팅을 하는 위정신(임지연)과 임현준(이정재)의 모습이 방송됐다.
임현준은 소개팅을 거부했으나, 권세나(오연서)와의 만남 이후 수락하며 소개팅이 진행됐다.
앞서 임현준은 위정신과 아웅다웅하며 다툼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얄미운 사랑'의 임지연과 이정재가 서로의 소개팅 상대임을 살고 충격에 빠졌다.
1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극본 정여랑·연출 김가람)' 3화에선 소개팅을 하는 위정신(임지연)과 임현준(이정재)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위홍신(진호은)과 임선우(김현진)는 각자 자신의 형과 누나를 소개팅 시켜주기로 마음먹었다. 임현준은 소개팅을 거부했으나, 권세나(오연서)와의 만남 이후 수락하며 소개팅이 진행됐다.
앞서 임현준은 위정신과 아웅다웅하며 다툼을 이어갔다. 임현준은 변호사까지 불러 합의서에 "위정신은 소속사에 합의되지 않는 사실을 기사화하지 않는다. 약속을 어기고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기사를 작성 시 합의된 금액을 배상한다"라며 위정신을 자극했다.
서로가 소개팅에 나올 거라고 상상도 못 했던 두 사람은 멋들어지게 차려입고 소개팅에 나섰다. 그러나 위정신이 방의 문을 열자 눈앞에 임현준이 있었고, 그는 황당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얄미운 사랑']
얄미운 사랑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