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박스' 김원훈 "최근 母에 차 선물… 가족들 다 오열"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원훈이 모친에게 차를 선물해 온 가족이 오열한 일화를 들려줬다.
쿠팡플레이 예능프로그램 '직장인들'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백현진, 가수 카더가든, 김원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원훈은 최근 한 효도에 대해 "어머니께 차를 한 대 선물해 드렸다. 꼭 사드리고 싶다는 마음만 갖고 있다가 한 달 전 준비한 차를 어제 드렸는데 가족이 다 울었다"라고 말했다.
김원훈은 이어 자동차 선물을 받은 어머니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코미디언 김원훈이 모친에게 차를 선물해 온 가족이 오열한 일화를 들려줬다.
1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직장 내 하극상 MAX'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쿠팡플레이 예능프로그램 '직장인들'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백현진, 가수 카더가든, 김원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원훈은 최근 한 효도에 대해 "어머니께 차를 한 대 선물해 드렸다. 꼭 사드리고 싶다는 마음만 갖고 있다가 한 달 전 준비한 차를 어제 드렸는데 가족이 다 울었다"라고 말했다.
김원훈은 이어 자동차 선물을 받은 어머니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어제 너무 좋았다. 동료들한테도 그렇지만 가족들한테 뭘 할 수 있는 자체가 너무 좋다"라며 행복해했다.
신동엽은 "원훈이가 요즘 진짜 잘 됐다"라며 "이제 진짜 효자 됐네"라며 놀라워했고, 김원훈은 "유재석·신동엽 선배님처럼 저도 후배들에게 용돈을 주고 싶다"라며 자연스레 미담을 풀었다.
최근 김원훈은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에 출연해 "유재석 병에 걸렸다"라며 후배들에게 용돈을 전달하고, 밥값을 계산하는 등 미담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꾸밈없는 그의 솔직한 모습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 유튜브 '짠한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