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 활동중단→“걱정시켜드려 죄송”…데뷔 8년 차 더보이즈 케빈, 심경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활동 중단을 선언한 더보이즈 멤버 케빈이 직접 근황을 전했다.
10일 케빈은 자신의 SNS에 검은 배경에 흰색 글씨의 글을 올리며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갑작스레 걱정시켜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한편, 활동 중단 선언 이후 처음으로 진심을 전한 케빈에게 팬들은 "괜찮으니까 푹 쉬고 오길", "사과 안 해도 되는 일, 건강이 우선", "우리는 항상 케빈편" 등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최근 활동 중단을 선언한 더보이즈 멤버 케빈이 직접 근황을 전했다.
10일 케빈은 자신의 SNS에 검은 배경에 흰색 글씨의 글을 올리며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갑작스레 걱정시켜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어 “당분간 푹 쉬고 돌아오겠다, 열심히하는 우리 멤버들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에는 “모두 건강하라”는 인사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케빈은 지난 10월 28일 건강 및 심리적 문제로 활동 중단을 알렸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케빈이 최근 건강 및 심리적 컨디션에 이상을 느껴 의료 기관에서 진료를 받았다”며 “검사 결과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해 치료에 집중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현재 더보이즈는 케빈을 제외한 8인 체제로 활동 중이다.
한편, 활동 중단 선언 이후 처음으로 진심을 전한 케빈에게 팬들은 “괜찮으니까 푹 쉬고 오길”, “사과 안 해도 되는 일, 건강이 우선”, “우리는 항상 케빈편” 등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하 케빈 SNS 글 전문.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갑작스레 걱정시켜드려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당분간 푹 쉬고 후딱 돌아올게요.
열심히 하는 우리 멤버들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newspri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수 의견 존중해달라” 선수협, 오늘(10일) 허구연 총재 면담…ABS·피치클락·亞쿼터 핵
- ‘속옷 입은 줄’…리사니까 가능한 룩, 파격집업 패션
- ‘이파니 딸’ 서이브, ‘마라탕후루’ 수익 얼마길래? “만 19살 돼야 알아”
- ‘4억 체납’ 박유천, 명품 옷은 포기 못해 [★SNS]
- 맹승지, ‘미채택 의상’이 이 정도?… ‘숨멎’ 유발 비주얼!
- 박연수, 딸 송지아 KLPGA 데뷔 이어 아들 송지욱 “경기도 꿈나무 우승!”.
- “베이징의 눈물, 청두서 지웠다”…‘페이커’, 사상 첫 롤드컵 3연패! 통산 6회 우승 ‘금자탑
- “속상하고 황망” 한혜진, ‘86만 유튜브’ 해킹 피해 심경 직접 전해
- 이다해♥세븐 부부, 日에서 즐긴 ‘초호화 생일 파티’ 공개!
- 결혼 앞둔 김옥빈, 우아+섹시 웨딩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