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식=우리의 존재 이유”…‘듄’ 티모시 샬라메, 시대착오적 발언에 갑론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톱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출산과 관련해 시대착오적 발언으로 세간의 뭇매를 맞고 있다.
패션 잡지 보그 미국 측은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에 티모시 샬라메와 진행한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인터뷰가 공개된 이후 출산과 관련된 티모시 샬라메의 발언이 시대착오적이라는 비판이 들끓었다.
그러나 티모시 샬라메가 출산과 자녀 계획에 대해 공개적으로 자신의 소신을 전하며 다양한 의견이 오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할리우드 톱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출산과 관련해 시대착오적 발언으로 세간의 뭇매를 맞고 있다.
패션 잡지 보그 미국 측은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에 티모시 샬라메와 진행한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이날 티모시 샬라메는 자신의 연인인 모델 카일리 제너에 대해 묻자 “두려움 때문은 아니고, 말할 게 없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도 티모시 샬라메는 “한 유명 인사가 ‘아이를 낳지 않아 다른 일을 더 할 시간이 생겼다’는 인터뷰를 했더라. 친구들과 그 인터뷰를 보고 ‘너무 암울하다’는 이야기를 했었다”며 “전 아직 결혼 계획은 없지만 언젠간 아이를 갖게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자신의 결혼과 자녀 계획을 언급했다.
이와 함께 티모시 샬라메는 “물론 아이를 가질 수 없는 상황인 사람들도 있지만, ‘번식’이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라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더불어 티모시 샬라메는 “‘듄’ 젠데이아는 약혼했고, 아냐 테일러 조이는 결혼했다”며 “나도 언젠간 가족을 꾸릴 시점이 온다. 나 자신이 위대해지기 위해 가정을 포기하는 건 이기적인 일”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인터뷰가 공개된 이후 출산과 관련된 티모시 샬라메의 발언이 시대착오적이라는 비판이 들끓었다. 특히 자녀 문제는 온전히 부부의 몫이며, 이를 지적할 자격은 그 누구에도 없다는 것이 세간의 시선이다.
그러나 티모시 샬라메가 출산과 자녀 계획에 대해 공개적으로 자신의 소신을 전하며 다양한 의견이 오가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듄’ 시리즈‘ ’웡카‘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수 의견 존중해달라” 선수협, 오늘(10일) 허구연 총재 면담…ABS·피치클락·亞쿼터 핵
- ‘속옷 입은 줄’…리사니까 가능한 룩, 파격집업 패션
- “속상하고 황망” 한혜진, ‘86만 유튜브’ 해킹 피해 심경 직접 전해
- ‘4억 체납’ 박유천, 명품 옷은 포기 못해 [★SNS]
- 맹승지, ‘미채택 의상’이 이 정도?… ‘숨멎’ 유발 비주얼!
- 박연수, 딸 송지아 KLPGA 데뷔 이어 아들 송지욱 “경기도 꿈나무 우승!”.
- 이다해♥세븐 부부, 日에서 즐긴 ‘초호화 생일 파티’ 공개!
- 결혼 앞둔 김옥빈, 우아+섹시 웨딩드레스 자태
- 공연 중 실신한 현아, 원인은 무리한 다이어트와 영양실조?
- 김정은, 럭셔리한 홍콩 집 공개…남편과 달달한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