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오늘(10일) 컴백 기념 토크 라이브…♥러비티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11월 10일 정규 2집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의 에필로그 앨범인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Dare to Crave : Epilogue)' 발매를 기념해 컴백 토크 라이브로 팬들과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11월 10일 정규 2집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의 에필로그 앨범인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Dare to Crave : Epilogue)' 발매를 기념해 컴백 토크 라이브로 팬들과 함께한다. 이들은 이날 오후 8시 크래비티 공식 유튜브와 틱톡 채널을 통해 찾아올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컴백 토크 라이브를 통해 앨범 준비 과정이 담긴 생생한 근황을 공개한다.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의 뮤직비디오, 수록곡, 녹음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주제인 '감각'을 활용해 오감과 관련된 콘텐츠를 진행할 계획이다. 과연 크래비티가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을 각각 어떤 콘텐츠에 녹여 더욱 다채로운 컴백 라이브를 장식할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번 라이브는 현장에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초대하는 형식이라 눈길을 끈다.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마주해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만큼, 풍성하고 유쾌한 라이브로 더욱 힘차게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정규 2집과 맞닿아 있는 하나의 이야기로, 단순히 곡을 더한 것이 아닌 더욱 입체적인 감정과 감각에 따라 설계돼 있다. 전 멤버가 곡 작업에 참여한 기존의 12개 트랙에 타이틀곡 'Lemonade Fever(레모네이드 피버)'를 비롯해 ‘OXYGEN(옥시즌)’, ‘Everyday(에브리데이)’가 더해져 각기 다른 결을 지닌 감정을 전개, 진한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타이틀곡 '레모네이드 피버'는 지금 현재 크래비티의 에너지를 가장 잘 담아낸 곡. 톡 쏘는 리듬과 펑키한 베이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어우러지는 생동감 넘치는 트랙으로 리스너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래비티의 정규 2집 에필로그 앨범인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박진영, 755억 JYP 신사옥 자랑 “유기농 도시락 가능해져‥천국 만들고파”(라스)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예쁘다 했더니 ‘컴퓨터 미인’ 황신혜 딸 이진이‥‘김부장 이야기’ 키맨되나
- 송혜교와 이름 날리던 ‘핑클 이진’ 여전한 미모, 옥주현 우정도 현재 진행형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3㎏ 감량 비법 최초 공개 “식단은 가리지 않아”(행복해다홍)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
- ‘나솔’ 26기 영식♥현숙 결혼설 진짜였다 “웨딩 촬영 완료”(허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