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 약속, 지키겠다"…성시경, 연말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킨다.
성시경은 다음 달 25~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성시경'을 개최한다.
그는 SNS에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제 자신을 위해 따뜻한 한 해의 끝을 준비해 보겠다"고 적었다.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성시경이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킨다. 연말 콘서트를 연다.
성시경은 다음 달 25~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성시경'을 개최한다.
해당 콘서트는 성시경이 매년 진행해온 브랜드 공연 일환이다. 전 매니저 논란 탓에 개최 여부가 불투명했으나, 팬들의 성원에 용기를 냈다.
콘서트를 앞두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SNS에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제 자신을 위해 따뜻한 한 해의 끝을 준비해 보겠다"고 적었다.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소속사 측은 "올해는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해인 만큼 더 빛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성시경은 최근 전 매니저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은 사실을 파악했다. 구체적인 피해 액수는 공개되지 않았다.
<사진제공=에스케이재원>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