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 美 '켈리 클락슨 쇼' 첫 솔로 출연…신곡 무대 펼친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이 '켈리 클락슨 쇼'에 뜬다.
연준은 오는 13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한다. 이날 연준은 첫 솔로 앨범 ‘NO LABELS: PART 01’ 타이틀곡 ‘Talk to You’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준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22년과 2024년 이 프로그램에 나와 현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번에는 연준이 단독으로 무대를 펼치며 솔로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연준은 지난 7일, 9일 국내 음악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펼쳐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강렬한 비트에 맞춘 폭발적인 에너지와 핸드 마이크를 사용한 라이브,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호평을 이끌었다. 연준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무대로 미국 현지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킬 전망이다.
지난 7일 발매된 연준의 미니 1집 ‘NO LABELS: PART 01’은 수식어나 규정어를 뗀 연준 그 자체를 담은 앨범이다. 신보는 발매 당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총 54만 2660장 팔리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데뷔 약 6년 8개월 만에 선보인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세웠다.
한편 타이틀곡 ‘Talk to You’는 나를 향한 너의 강한 끌림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긴장감을 노래한다. 연준은 이 곡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퍼포먼스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이 묻어난 ‘연준 코어’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레미 레너가 포르노 사진 보내고 협박”, 유명 女감독 충격 주장[해외이슈]
- “입은 거야? 벗은 거야?” DJ소다, 착시 누드톤 룩으로 '풀장 런웨이'
- “산부인과 CCTV 영상 해킹” 옷 벗은 여성, 포르노 사이트 노출
- “한국인들, 7세 여아도 성매매” 충격…지역 월세까지 올라
- 맹승지, 채택 안된 의상이 이 정도…이렇게 대담한 글래머라니
- "대낮 카페서 80분간 음란행위→성관계" 포착…단골 유부녀의 애정행각
- “가슴 크기 초중생과 똑같아” 작다고 놀리는 남친, 헤어질까 고민
- 남편, 같은 아파트 여동창과 '7년 불륜' …아내 "마주칠까 불안"
- 'B급 짝퉁' 명품 생일 선물한 남친… 30대 여성, 친구들 앞에서 "개망신"
- 광고주도 속았다! 레깅스 모델 제안 쏟아진 '이 다리'의 충격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