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미, 다음 달 ‘크리스마스 콘서트’…후배들과 협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프라노 조수미가 젊은 연주자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엽니다.
공연 기획사 크레디아는 다음 달 25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조수미의 콘서트 '마이 시크릿 크리스마스(My Secret Christmas)'를 연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공연은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로 시작해 조수미의 '오, 홀리 나이트',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이어지며 크리스마스 정서를 전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프라노 조수미가 젊은 연주자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엽니다.
공연 기획사 크레디아는 다음 달 25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조수미의 콘서트 ‘마이 시크릿 크리스마스(My Secret Christmas)’를 연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조수미는 이번 공연에서 프로그램 구성과 연출 전반을 직접 주도했고, 음악을 통해 사랑과 유머, 평화로 이어지는 감정의 여정을 그립니다.
조수미와 인연이 깊은 젊은 음악가들이 이번 공연에 함께 합니다. 영국-캐나다 출신 헨리 케네디가 지휘를 맡아 디토 오케스트라를 이끌고, 베이스바리톤 길병민과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도 무대에 오릅니다.
공연은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로 시작해 조수미의 ‘오, 홀리 나이트’,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이어지며 크리스마스 정서를 전할 예정입니다.
조수미는 지난 5월 프랑스 정부가 문화예술 분야에 탁월한 업적을 이룬 사람에게 수여하는 상인 훈장 ‘코망되르’를 수여해 국제적으로 예술적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정은 기자 (2790@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비상계엄 명분 만들려 북 도발”…‘일반이적’ 혐의로 윤석열 기소 [지금뉴스]
- [현장영상] 정성호 법무부 장관 “대장동 항소 포기 문제없어…검찰에는 신중한 판단”
- 트럼프가 ‘의사당 폭동’ 선동한 것처럼 편집…BBC 사장 등 사퇴 [지금뉴스]
- 조국 “국민의힘 광역단체장 0으로 만들겠다”…당대표 출마 선언하며 [이런뉴스]
- 차 안에 현금 4억 원…고액 세금 체납자 뒤졌더니
- 성인 3명 중 1명 비만…10년전보다 30.8%↑
- [영상] 〈우리시대의영화〉 MZ도 반했다!…아름다운 공포 ‘장화, 홍련’의 재발견
- “지금 놓치면 벼락 거지 된다”…청년 영끌개미 급증 [잇슈 머니]
- 경찰, 유승민 딸 ‘교수 임용 특혜 의혹’ 본격 수사 착수
- ‘괴물파도’에 관광객 휩쓸려…3명 사망·15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