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중 실신' 현아 측 "휴식 후 안정 취하는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 중 무대에서 실신한 가수 현아가 팬들의 걱정을 부른 가운데, 소속사 측이 건강 상태를 전했다.
10일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iMBC연예에 현아의 건강 상태와 관련해 "충분한 휴식 후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현아는 지난 9일 마카오에서 열린 '워터밤 2025 마카오' 무대에 올라 '버블팝' 안무를 추던 충 실신했다.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선 현아의 악화된 건강 상태가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연 중 무대에서 실신한 가수 현아가 팬들의 걱정을 부른 가운데, 소속사 측이 건강 상태를 전했다.

10일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iMBC연예에 현아의 건강 상태와 관련해 "충분한 휴식 후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현아는 지난 9일 마카오에서 열린 '워터밤 2025 마카오' 무대에 올라 '버블팝' 안무를 추던 충 실신했다. 당시 현장을 담은 영상에는 현아가 춤을 추다 의식을 잃고 쓰러졌고, 놀란 댄서와 경호원들이 현아를 부축해 무대 아래로 이동시켰다.
현아는 공연 다음 날 SNS에 글을 남겨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는 "정말 미안하다. 프로답지 못했다"며 "사실은 나도 아무 기억이 안 났다. 다들 돈 주고 보러 온 무대였을 텐데 미안하다. 앞으로 더 더 체력도 키워보고 꾸준히 열심히 하겠다"고 사과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반하나, '그대가 살아서' 리메이크…MV 속 잔잔한 라이브 '몰입감 ↑'
- 수애, 송지효와 한솥밥…넥서스이엔엠과 전속계약 [공식]
- 현아, 마카오 공연 중 실신…극단적 다이어트 부작용 때문? [투데이픽]
- 루시, 서울 단콘 3회차 '전석 매진' 성료…KSPO돔 입성 예고
- 로시, 10년 동행 신승훈 품 떠난다…이고그룹行 "아낌없는 지원"
- 한혜진이 코인 방송?…86만 유튜브 채널 해킹 당해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