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최현욱, '부세미' 박유영 감독 만난다…'악이 우글거리는 강가에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현욱이 '착한 여자 부세미' 박유영 감독과 손을 잡는다.
오늘(10일) YTN Star 취재 결과, 최현욱은 새 드라마 '악이 우글거리는 강가에서'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악이 우글거리는 강가에서'는 드라마 '유괴의 날'에 이어 최근 '착한 여자 부세미'를 성공시킨 박유영 감독의 신작이다.
'악이 우글거리는 강가에서'는 그저 평범하게 살면서 사랑하고 싶었던 무녀와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오컬트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현욱이 '착한 여자 부세미' 박유영 감독과 손을 잡는다.
오늘(10일) YTN Star 취재 결과, 최현욱은 새 드라마 '악이 우글거리는 강가에서'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악이 우글거리는 강가에서'는 드라마 '유괴의 날'에 이어 최근 '착한 여자 부세미'를 성공시킨 박유영 감독의 신작이다.
'악이 우글거리는 강가에서'는 그저 평범하게 살면서 사랑하고 싶었던 무녀와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오컬트 드라마. 최현욱은 극 중 지옥같은 삶을 살아온 남자 '유명우' 역을 맡는다.
최현욱은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모범택시', '라켓소년단'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2021년 S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이후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약한영웅 Class1', '반짝이는 워터멜론', '하이쿠키', '그놈은 흑염룡' 등에 출연하며 섬세한 감정연기와 강렬한 액션 모두 가능한 배우임을 입증했다.
한편 드라마 '악이 우글거리는 강가에서'는 '킹덤' 시즌1·2,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빅마우스' 등을 선보인 제작사 에이스토리에서 제작한다. 편성 시기와 채널은 논의 중이다.
[사진출처 = 골드메달리스트]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5 KGMA', '틱톡'으로 글로벌 생중계
- [Y이슈] 포켓돌스튜디오 왜 이러나…전속계약 소송부터 부실 매니지먼트 의혹까지
- [Y리뷰] '당신이 죽였다', 겉도는 케미와 불안한 연기…서스펜스는 어디로
- "숙소 전기 안 들어와"…소속사 부실 관리 정황 폭로한 아이돌
- '적십자 표장 무단 사용' 전소미, 경찰 조사 받는다
- [속보] 이 대통령,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 부위원장 면직안 재가
- 배우 안성기, 심정지 상태로 병원 이송...중환자실서 위중한 상태 [지금이뉴스]
- 일본 술집서 실컷 마시고 "노 머니"...난동 부린 한국인 남성 [지금이뉴스]
- "아침부터 줄 서서 샀다"...스벅 '곰돌이 컵' 인기에 리셀가도 폭등 [지금이뉴스]
- [날씨] 내일 새해 첫날 맹추위 기승...서울 아침 영하 11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