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근우, 피겨 유망주 딸 남친과 잠수이별 고백에 충격 “몰랐어”(사당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선수 정근우가 딸의 연애사에 충격받았다.
11월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330회에서는 정근우가 딸 수빈 양과 함께 정지선의 집에 방문했다.
정근우는 수빈 양과 우형 군에게 둘이서 대화를 나눠보라며 슬쩍 자리를 피해줬다.
MC들이 우형 군의 돌직구 질문에 깜짝 놀란 가운데, 옆에서 둘의 대화를 몰래 듣고 있던 정근우는 수빈 양의 "있었어"라는 답변에 충격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 야구선수 정근우가 딸의 연애사에 충격받았다.
11월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330회에서는 정근우가 딸 수빈 양과 함께 정지선의 집에 방문했다.
이날 꿈이 없는 아들 우형 군이 걱정된 정지선은 동기부여를 위해 어린 나이에도 꿈을 향해 정진 중인 정근우의 딸을 집으로 초대했다. 정근우는 수빈 양과 우형 군에게 둘이서 대화를 나눠보라며 슬쩍 자리를 피해줬다.
우형 군은 수빈 양이 궁금한 게 없냐고 묻자 대뜸 "남친 있으세요?"라고 물었다. MC들이 우형 군의 돌직구 질문에 깜짝 놀란 가운데, 옆에서 둘의 대화를 몰래 듣고 있던 정근우는 수빈 양의 "있었어"라는 답변에 충격받았다. 정근우는 "아니 언제 있었냐. 난 몰랐다"며 당황했다.
수빈 양은 "초등학교 3학년 때 만나서 5학년 때 헤어졌다"며 "3학년 때는 그래도 학교를 꽤 등교했다. 근데 4, 5학년이 되니까 학교를 많이 빠지다 보니까 내가 잠수 이별을 했다"고 고백했다.
수빈 양은 "잠수 이별이 나쁘다고 생각하냐, 환승 이별이 나쁘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잠수 이별"이라며 "환승 이별은 말을 하고 헤어지는 건데 잠수이별은 아무말 없이 헤어지는 거니까 더 나쁘지 않냐"고 답했다. 그런데 왜 잠수 이별을 했냐는 말엔 "그냥 자연스럽게"라며 웃은 수빈 양은 이상형에 대해선 "예전엔 아빠였는데 지금은 박보검 같은 남자"라고 밝혔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박진영, 755억 JYP 신사옥 자랑 “유기농 도시락 가능해져‥천국 만들고파”(라스)
- 황신혜 딸 이진이 ‘한솥밥’ 변우석 이채민 ‘라이징 스타’ 계보 잇나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송혜교와 이름 날리던 ‘핑클 이진’ 여전한 미모, 옥주현 우정도 현재 진행형
- 예쁘다 했더니 ‘컴퓨터 미인’ 황신혜 딸 이진이‥‘김부장 이야기’ 키맨되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3㎏ 감량 비법 최초 공개 “식단은 가리지 않아”(행복해다홍)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