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은, 신곡 ‘내 사랑이 떠난 날’ 발매…이별의 쓸쓸함 담은 감성 발라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여은이 새 디지털 싱글 '내 사랑이 떠난 날'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여은은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내 사랑이 떠난 날'을 공개했다.
한편 여은의 신곡 '내 사랑이 떠난 날'은 멜론, 지니뮤직, 플로 등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가수 여은이 새 디지털 싱글 ‘내 사랑이 떠난 날’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여은은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내 사랑이 떠난 날’을 공개했다.
이번 곡은 사랑이 떠난 자리에 남은 쓸쓸함과 그리움을 담아냈다. 서글픈 노랫말과 대비되는 경쾌한 기타 리프가 어우러지며 이별을 새로운 시각으로 풀어냈다.
특히 ‘내 사랑이 떠난 날 내 맘 울었네/그리움이 떠난 날 나도 떠났네’로 이어지는 반복적인 후렴구와 빠른 템포의 멜로디가 독특한 감성을 자아냈다. 여기에 여은 특유의 감각적인 보컬이 더해져 이별을 경험한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했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솔로 전향 후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이별하는 중’, ‘날 두고 가지 마’, ‘너와 함께 한 시간이 지나가고’, ‘너로 가득한 날들’ 등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여은의 신곡 ‘내 사랑이 떠난 날’은 멜론, 지니뮤직, 플로 등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끝내 왕조였다” T1, KT 꺾고 사상 첫 롤드컵 3연패…새로운 전설이 완성됐다 [SS롤드컵 결승]
- [속보]‘갈비뼈 부상’ 이동경, 앰뷸런스로 응급실행…울산+홍명보호 동시 비상!
- ‘속옷 입은 줄’…리사니까 가능한 룩, 파격집업 패션
- ‘10㎏ 감량’ 현아 ‘선명 턱선과 가는 팔라인…비키니 딱 기다려!
- 김정은, 럭셔리한 홍콩 집 공개…남편과 달달한 일상
- 피로 덜 풀렸나…KS 수놓은 LG-한화 ‘4번타자’ 나란히 고전→감 찾아야 한일전 승리 보인다 [SS
- 맹승지, ‘미채택 의상’이 이 정도?… ‘숨멎’ 유발 비주얼!
- 장원영, 섹시한 DJ로 변신한 여신 “미쳤다”
- “성폭행·중국 팔려가라” 전한길, 막말 파문…혐오·왜곡의 도 넘은 발언들
- 故 이외수 작가 부인 전영자 여사 별세…류근 작가 “또 한 시대 문 닫는다” 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