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역시 '원조 사랑꾼'…"♥하희라, 손 베인 뒤로 칼질 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종이 여전히 아내 하희라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최진혁이 자신의 인생을 바꾼 은인 최수종과의 감격스러운 재회가 공개됐다.
이는 최진혁을 배우로 데뷔할 수 있게 해준 은인에게 선물하기 위함이었다.
최진혁이 기다리던 은인의 정체는 바로 '시청률의 제왕' 배우 최수종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배우 최수종이 여전히 아내 하희라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최진혁이 자신의 인생을 바꾼 은인 최수종과의 감격스러운 재회가 공개됐다.
이날 최진혁은 평소 절친한 누나 박경림과 함께 '인생의 은인'을 위한 김장을 하기 시작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평소 요리에는 소질 없는 최진혁을 위해 박경림이 도움을 주기 위해 나섰다.
이는 최진혁을 배우로 데뷔할 수 있게 해준 은인에게 선물하기 위함이었다. 최진혁은 "이분 아니었으면 배우로 데뷔조차 못 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진혁이 기다리던 은인의 정체는 바로 '시청률의 제왕' 배우 최수종이었다.
하지만 최수종이 도착했지만 아직 김장은 끝나지 못했고, 결국 최소종도 김장에 자연스럽게 합류하는 모습을 보였다.
먼저 김장김치를 맛 본 최수종은 부족한 부분을 바로 캐치하고 무를 썰기 시작했다.
최수종은 "희라 씨가 칼질을 하다가 손을 베인 적이 있다. 그래서 그 이후부터는 칼질을 절대 시키지 않는다. 아직까지도"라고 밝혀 원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두산家 여친, ‘애정전선 이상無’…초럭셔리 파리 데이트 포착
- '혈액암 재발' 안성기, 건강 악화..박중훈 "전화도 힘들 정도로 안 좋…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지드래곤·차은우 “칼각 경례→와락 포옹”..APEC 무대 뒤 ‘국가대표 …
- 하원미, 日 다녀온 ♥추신수에 깜짝 "생리대 한가득 사와, 여자 있나 생…
- 안성재 비난 댓글 8천개 쏟아진 '두쫀쿠'...이혜원 "지구 10바퀴 돌…
- ‘32세’ 톱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부부 줄초상..안타까운 16주기
- 자두, '♥고소영' 장동건과 스캔들 "가문의 영광이라 감사했다"
- 유명 아역 배우, 26세에 사망..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