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출생의 비밀’ 최초 공개..“父 수술→0.02% 확률 뚫고 태어나”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현영이 출생의 비밀을 밝혔다.
9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원조 모델테이너' 현영과 함께 그녀의 고향 수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출생부터 특별했던 현영은 늘씬한 키와 모델로 슈퍼모델 데뷔했고, 남다른 예능감으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현영이 출생의 비밀을 밝혔다.
9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원조 모델테이너’ 현영과 함께 그녀의 고향 수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영만은 “수원에서 태어났냐”라고 물었다. 현영은 “아버지가 그때는 ‘둘만 낳아 잘 살자’ 운동할 때다. 진짜 리얼로 그만 낳아야 되겠다 해서 수술을 하셨다. 그게 풀려서 제가 생겨났다. 어머니랑 아버지 대판 싸우고 했다. 풀려서 태어난 게 저”라고 밝혔다.

당시 0.02%의 확률을 뚫고 태어난 기적의 딸이었던 것. 출생부터 특별했던 현영은 늘씬한 키와 모델로 슈퍼모델 데뷔했고, 남다른 예능감으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현영은 “모델계의 시조새급이다. 이소라 언니는 화석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