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 반비위너스, 전국장애인체전 농구 준우승

안현 2025. 11. 9. 16:5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엄정호) 해냄대학 스포츠대학 농구팀 ‘반비위너스’가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농구부문 준우승을 차지했다.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엄정호) 해냄대학 스포츠대학 농구팀 ‘반비위너스’가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농구부문 준우승을 차지했다.

‘반비위너스’는 강원도장애인농구협회 소속으로, 이번 대회에는 도 대표 자격으로 출전해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4일까지 5일간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지난해 대회에서도 준우승을 기록한 바 있어 2년 연속 전국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게 됐다.

엄정호 관장은 “선수들의 꾸준한 훈련과 열정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복지관도 앞으로 더욱 다양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현 기자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