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 반비위너스, 전국장애인체전 농구 준우승
안현 2025. 11. 9. 16:52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엄정호) 해냄대학 스포츠대학 농구팀 ‘반비위너스’가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농구부문 준우승을 차지했다.
‘반비위너스’는 강원도장애인농구협회 소속으로, 이번 대회에는 도 대표 자격으로 출전해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4일까지 5일간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지난해 대회에서도 준우승을 기록한 바 있어 2년 연속 전국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게 됐다.
엄정호 관장은 “선수들의 꾸준한 훈련과 열정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복지관도 앞으로 더욱 다양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현 기자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도민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권성동 첫재판서 ‘1억원 수수’ 전면 부인…특검 “증거 입증 가능” - 강원도민일보
- 붕어빵도 상가로…지자체 단속에 겨울 길거리 간식 사라진다 - 강원도민일보
- [단독 인터뷰] 조국 “윤석열 도운 강원 친윤세력 반토막 나야” - 강원도민일보
- 비와도 괜찮다더니 세탁 5번에 발수성 ‘뚝’…러닝재킷 일부 성능 저하 - 강원도민일보
- 가족 먹을 찌개에 청소용세정제 넣은 40대 가장 구속 - 강원도민일보
- 속초 물회·춘천 닭갈비 강원 맛집 전국 상위권 랭크 - 강원도민일보
- 강원 소형아파트 가격 ‘천정부지’…미분양 증가 우려 - 강원도민일보
- ‘논알코올’ 점심회식 증가에 주점·호프집 사라진다 - 강원도민일보
- "지름 60cm" 초대형 말벌집 제거 작전 - 강원도민일보
- 국내에서 키 가장 큰 나무는… ‘서울 홍릉숲 노블포플러’ - 강원도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