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없이 출산' 이시영, '2주 5000만원' 초호화 조리원에 선물 폭탄 "감사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고급 산후조리원에서 머무는 근황을 전했다.
9일 이시영은 "감사합니다"라며 유모차 등 유명 브랜드에서 받은 선물들을 공개했다.
호텔을 연상케 하는 산후조리원 내부 분위기도 돋보인다.
이시영이 선택한 초호화 산후조리원은 배우 손예진, 고소영, 이민정, 김희선 등 스타들이 이용하며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배우 이시영이 고급 산후조리원에서 머무는 근황을 전했다.
9일 이시영은 "감사합니다"라며 유모차 등 유명 브랜드에서 받은 선물들을 공개했다. 알록달록 예쁜 풍선까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호텔을 연상케 하는 산후조리원 내부 분위기도 돋보인다.
지난 5일 이시영은 "하나님이 엄마한테 내려주신 선물이라 생각하고 정윤이랑 씩씩이 평생 행복하게 해줄게"라며 득녀 소식을 전했다. 당시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딸을 품에 안고 미소 짓고 있다. 또 허리에 복대를 찬 채 회복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도 공개했다.

이시영이 선택한 초호화 산후조리원은 배우 손예진, 고소영, 이민정, 김희선 등 스타들이 이용하며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비용은 2주 기준 5000만 원에 육박한다. 신생아 케어를 추가할 경우 600만 원 추가금이 있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결혼,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낳았지만 올해 초 이혼했다. 이혼 후 냉동 보관 중이던 배아를 이식, 시험관 시술로 둘째를 임신 했으며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두산家 여친, ‘애정전선 이상無’…초럭셔리 파리 데이트 포착
- '혈액암 재발' 안성기, 건강 악화..박중훈 "전화도 힘들 정도로 안 좋…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지드래곤·차은우 “칼각 경례→와락 포옹”..APEC 무대 뒤 ‘국가대표 …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