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이이경 ‘놀면 뭐하니?’ 하차 공식 발표…“3년 고생 많았다, 왕성한 활동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직접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의 하차 소식을 알렸다.
8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특집이 진행된 가운데,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유재석이 멤버들과 시청자들에게 이이경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유재석은 "3년 넘게 함께한 이이경 씨가 최근 드라마와 영화 스케줄이 많아져, 제작진과 조율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며 "이경이가 정말 고생 많았다. 앞으로 왕성한 활동을 응원한다"고 박수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유재석이 직접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의 하차 소식을 알렸다.
8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특집이 진행된 가운데,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유재석이 멤버들과 시청자들에게 이이경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유재석은 "3년 넘게 함께한 이이경 씨가 최근 드라마와 영화 스케줄이 많아져, 제작진과 조율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며 "이경이가 정말 고생 많았다. 앞으로 왕성한 활동을 응원한다"고 박수를 전했다. 주우재 역시 "최근 이이경의 스케줄이 워낙 많았다"고 공감했고, 하하는 "원래 '인사모' 특집에서 인사를 드리고 가려 했는데, 결방으로 무산돼 직접 인사하지 못했다"고 아쉬움을 더했다.
이이경은 2022년 9월부터 약 3년간 '놀면 뭐하니?'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유재석, 주우재 등과 케미를 보여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생활 루머가 공개돼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소속사는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히며, A씨 역시 "처음에는 장난이었지만, 일이 커졌다"며 공식 사과한 바 있다.
이후 소속사는 "합의나 보상 논의는 전혀 없었으며 앞으로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이경은 '놀면 뭐하니?' 고정 출연은 마무리했지만 '나는 솔로', '용감한 형사들' 등 타 예능에서는 변함없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두산家 여친, ‘애정전선 이상無’…초럭셔리 파리 데이트 포착
- '혈액암 재발' 안성기, 건강 악화..박중훈 "전화도 힘들 정도로 안 좋…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지드래곤·차은우 “칼각 경례→와락 포옹”..APEC 무대 뒤 ‘국가대표 …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