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태 “실패한 인생이었던 나, 작은 공연장에 父 안 불렀는데…이별”(불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기태가 아버지를 향한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김기태는 "제가 조그만한 극장에서 공연을 할 때였는데. 갑자기 오신다는 거다. 뭘 아셨는지. 더 큰 무대 할 때 오시라고 그랬는데"라고 전했다.
끝내 김기태의 부친은 아들의 공연을 보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고.
김기태는 "가족의 행복한 추억이 생각날 수 있도록 진정성 있게 노래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기태가 아버지를 향한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11월 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이하 ‘불후’) 730회는 ‘명사 특집 오은영 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기태는 오은영의 꿈을 응원해준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게 하는 노래,
그는 "저도 아버지가 돌아가셨지만 가수가 된 건 아버지 덕분이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저는 제가 실패한 인생 같았다"며 무명 시절을 소환했다. 김기태는 "제가 조그만한 극장에서 공연을 할 때였는데. 갑자기 오신다는 거다. 뭘 아셨는지. 더 큰 무대 할 때 오시라고 그랬는데"라고 전했다.
끝내 김기태의 부친은 아들의 공연을 보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고. 김기태는 "가족의 행복한 추억이 생각날 수 있도록 진정성 있게 노래하겠다"고 이야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박진영, 755억 JYP 신사옥 자랑 “유기농 도시락 가능해져‥천국 만들고파”(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예쁘다 했더니 ‘컴퓨터 미인’ 황신혜 딸 이진이‥‘김부장 이야기’ 키맨되나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나솔’ 26기 영식♥현숙 결혼설 진짜였다 “웨딩 촬영 완료”(허니데이)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
- 자두 “난 남자 많이 만나, 놀 거 다 놀아” ♥목사 남편 불쌍해 결혼 포기했었다(A급장영란)
- 소유진, ♥백종원 활동 중단했는데 친정 식구와 제주行…해맑은 미소
- 심형탁 子 하루 벌써 대박났다‥엄마 사야와 광고 모델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