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훈, 방송 녹화 중 김용빈에 실수할 뻔 “말 세게 해도 돼요?”(길치라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월 8일 방송된 ENA '길치라도 괜찮아'(연출 공대한)에서는 국내 여행에 나선 가수 김용빈이 그려졌다.
이날 김용빈은 국내 소도시 여행 코스 추천이라는 콘셉트로, 목포를 찾았다.
김용빈은 첫 도착지를 찾아가 게스트를 만나는 것부터 어려움을 겪었다.
길을 건너 버스를 타면 되는 일이었지만, 그 방법을 찾는 것조차 김용빈에게는 쉽지 않았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원훈이 김용빈의 길치력(?)에 분노했다
11월 8일 방송된 ENA ‘길치라도 괜찮아’(연출 공대한)에서는 국내 여행에 나선 가수 김용빈이 그려졌다.
이날 김용빈은 국내 소도시 여행 코스 추천이라는 콘셉트로, 목포를 찾았다.
김용빈은 첫 도착지를 찾아가 게스트를 만나는 것부터 어려움을 겪었다. 길을 건너 버스를 타면 되는 일이었지만, 그 방법을 찾는 것조차 김용빈에게는 쉽지 않았던 것.
우여곡절 끝에 김용빈은 버스를 타고 첫 장소를 찾아갔다. 다만 이번에는 내려야 할 정류소를 해맑게(?) 지나쳤다. 결국 스튜디오에서는 "내려라"라며 안타까운 반응이 터져나왔다.
김용빈이 한 정거장 지나 겨우 내리자, 김원훈은 "말 세게 해도 돼요?"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박진영, 755억 JYP 신사옥 자랑 “유기농 도시락 가능해져‥천국 만들고파”(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예쁘다 했더니 ‘컴퓨터 미인’ 황신혜 딸 이진이‥‘김부장 이야기’ 키맨되나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나솔’ 26기 영식♥현숙 결혼설 진짜였다 “웨딩 촬영 완료”(허니데이)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
- 자두 “난 남자 많이 만나, 놀 거 다 놀아” ♥목사 남편 불쌍해 결혼 포기했었다(A급장영란)
- 소유진, ♥백종원 활동 중단했는데 친정 식구와 제주行…해맑은 미소
- 심형탁 子 하루 벌써 대박났다‥엄마 사야와 광고 모델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