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아이브 리더 포스‥패딩만 걸쳐도 힙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힙한 매력을 뽐냈다.
안유진은 지난 11월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서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안유진은 검은색 민소매 티셔츠에 파란색 오버 사이즈 패딩 점퍼를 살짝 걸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안유진이 소속된 아이브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2일까지 3일간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을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힙한 매력을 뽐냈다.
안유진은 지난 11월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서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아이브의 월드투어 서울 공연 비하인드가 담겼다. 안유진은 검은색 민소매 티셔츠에 파란색 오버 사이즈 패딩 점퍼를 살짝 걸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힙한 분위기에도 안유진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누리꾼들은 “SO PRETTY”, “솔로곡도 너무 좋아”, “퀸 유진”,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 있어” 등 반응을 보였다.
안유진이 소속된 아이브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2일까지 3일간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을 개최했다. 공연에서 안유진은 묵직하고 웅장한 팝 사운드의 미공개 솔로곡 '포스(Force)'를 공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박진영, 755억 JYP 신사옥 자랑 “유기농 도시락 가능해져‥천국 만들고파”(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예쁘다 했더니 ‘컴퓨터 미인’ 황신혜 딸 이진이‥‘김부장 이야기’ 키맨되나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나솔’ 26기 영식♥현숙 결혼설 진짜였다 “웨딩 촬영 완료”(허니데이)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
- 자두 “난 남자 많이 만나, 놀 거 다 놀아” ♥목사 남편 불쌍해 결혼 포기했었다(A급장영란)
- 소유진, ♥백종원 활동 중단했는데 친정 식구와 제주行…해맑은 미소
- 심형탁 子 하루 벌써 대박났다‥엄마 사야와 광고 모델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