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상사’ 김민하, 이준호 키스 거부→이창훈 사진증거 날려 ‘위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하가 이준호의 키스를 거부한 후 이창훈의 뇌물 사진증거도 날렸다.
11월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 9회(극본 장현/연출 이나정 김동휘)에서는 강태풍(이준호 분)과 오미선(김민하 분)이 고마진(이창훈 분)을 유치장에서 빼내려 동분서주했다.
오미선은 자신이 더 고마진을 말렸어야 했다며 "사진만 찍고 있었다"고 후회하다가 사진이 증거임을 깨닫고 강태풍과 함께 사진관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김민하가 이준호의 키스를 거부한 후 이창훈의 뇌물 사진증거도 날렸다.
11월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 9회(극본 장현/연출 이나정 김동휘)에서는 강태풍(이준호 분)과 오미선(김민하 분)이 고마진(이창훈 분)을 유치장에서 빼내려 동분서주했다.
강태풍, 오미선, 고마진이 헬멧을 수출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했고, 강태풍은 태국에서 인맥을 만들기 위해 클럽을 찾아가 재벌녀와 눈도장을 찍었다. 다음날 재벌녀의 회사와 미팅 약속까지 잡았지만 갑자기 고마진이 뇌물 혐의로 체포되며 약속을 지킬 수 없게 됐다.
고마진은 세관에 점심값으로 50달러를 줬을 뿐이지만 기록에는 만 달러를 준 걸로 돼 있었고, 유치장 안에서 입고 있던 옷도 도난당했다. 강태풍은 기록을 보고 세관 직원이 한국인에게 퇴근 후 만 달러를 받았다고 말한 것을 의아해했다.
다른 사람에게 받은 돈을 고마진에게 뒤집어씌운 것으로 의심되는 상황. 고마진은 오미선에게 가족사진 뒷면에 “지켜줬으면 한다. 고객, 매출, 재고. 사수가”라고 적어주며 의지했고, 오미선은 고마진에게 밥 잘 챙겨먹으라고 걱정하며 자신에게 사수가 생겼다고 감동했다.
강태풍과 오미선은 약속을 어긴 데 대해 사과하겠다며 재벌녀를 다시 만났고, 재벌녀는 헬멧 거래는 불발이나 다음을 기약하며 강태풍에게 명함을 건넸다. 오미선은 강태풍에게 재벌녀가 마음에 들어 하는 것 같으니 헬멧을 어떻게든 팔아보라며 “사장님 잘하는 것 있잖아요. 예쁘다고 하고 손에 소원권 적어주고”라고 그동안 강태풍이 자신에게 한 플러팅을 언급했다.
강태풍은 “아무한테나 예쁘다고 안 한다”며 토라졌고, 오미선이 사과하자 받아주며 “내가 본 사람 중에 제일 멋지고 제일 예쁘다. 좋겠다. 내가 좋아해서”라고 고백했다. 이어 강태풍은 오미선에게 키스하려 했지만 오미선은 강태풍을 밀어 넘어트리며 “과장님이 잡혀갈 상황인데 우리가 그러면 큰일난다”고 거부했다.
오미선은 자신이 더 고마진을 말렸어야 했다며 “사진만 찍고 있었다”고 후회하다가 사진이 증거임을 깨닫고 강태풍과 함께 사진관을 찾았다. 사진관에서 3일 후에 오라고 하자 오미선은 돈을 더 주고 강태풍의 손목시계까지 풀어줬다. 그렇게 인화된 사진을 들고 오미선이 재판장으로 뛰었지만 가는 길에 갑자기 튀어나온 행인 때문에 사진이 모두 물에 빠졌다.
같은 시각 강태풍은 오미선을 기다리며 재판에서 “만 달러는 저희가 가져온 헬멧 가격보다 훨씬 높은데 어떻게 그걸 뇌물로 주냐”며 계약서와 견적서를 증거로 내밀었다. 판사는 “더 큰 비즈니스가 목적이었을 수도 있지 않냐”며 결정적인 증거를 요구했고, 마침 오미선이 필름만 가지고 돌아오자 강태풍이 즉석에서 손전등을 활용해 필름의 내용을 설명했다.
강태풍은 필름으로 고마진이 항구를 찾아간 시간이 낮이었다고 증명하는 모습으로 고마진을 무사히 빼내고 헬멧 폐기도 막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았다. (사진=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박진영, 755억 JYP 신사옥 자랑 “유기농 도시락 가능해져‥천국 만들고파”(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예쁘다 했더니 ‘컴퓨터 미인’ 황신혜 딸 이진이‥‘김부장 이야기’ 키맨되나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나솔’ 26기 영식♥현숙 결혼설 진짜였다 “웨딩 촬영 완료”(허니데이)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
- 자두 “난 남자 많이 만나, 놀 거 다 놀아” ♥목사 남편 불쌍해 결혼 포기했었다(A급장영란)
- 소유진, ♥백종원 활동 중단했는데 친정 식구와 제주行…해맑은 미소
- 심형탁 子 하루 벌써 대박났다‥엄마 사야와 광고 모델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