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세 미혼' 김용준, 이상형 밝혔다 "유머코드맞고, 바퀴벌레 잡아주는 '테토녀'"(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워너비 김용준이 이상형을 밝혔다.
8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 SG워너비 김용준이 출연했다.
이어 신곡 발매와 함께 지난 10월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김용준은 스무 곡을 넘게 불렀다고 전하며, 배경 연출에 "뒤에 달이 띄워져있는데, 시작할 때는 초승달이었다가 점점 달이 차올라 보름달로 끝난다"고 언급했다.
한편, 김용준은 SG워너비의 '라라라'를 선곡해 청취자와의 전화연결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SG워너비 김용준이 이상형을 밝혔다.
8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 SG워너비 김용준이 출연했다. 신곡 '숨'을 발매한 김용준은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 출연해 크리에이터 랄랄, 가수 김태현과 함께했다.
김용준은 신국 '숨'에 대해 잔잔한 위로송이라 설명하며 "퇴근길에 들으시면 좋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이어 신곡 발매와 함께 지난 10월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김용준은 스무 곡을 넘게 불렀다고 전하며, 배경 연출에 "뒤에 달이 띄워져있는데, 시작할 때는 초승달이었다가 점점 달이 차올라 보름달로 끝난다"고 언급했다.

또한 김용준은 이상형이 '테토녀'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곤충을 무서워한다는 김용준은 "유머코드 맞는 사람, 바퀴벌레 잘 잡아주는 사람, 입맛이 잘 맞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용준은 SG워너비의 '라라라'를 선곡해 청취자와의 전화연결에 성공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두산家 여친, ‘애정전선 이상無’…초럭셔리 파리 데이트 포착
- '혈액암 재발' 안성기, 건강 악화..박중훈 "전화도 힘들 정도로 안 좋…
- 생일 하루 전, 엄마와 함께 세상 떠났다…故박지선, 오늘(2일) 5주기[…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지드래곤·차은우 “칼각 경례→와락 포옹”..APEC 무대 뒤 ‘국가대표 …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