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 최화정 재산 난리, 110억 아파트에 찐 월수입 공개 “매달 고급 외제차 1대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화정이 월수입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최화정은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시간을 가졌다.
최화정은 "일찍 일을 해서 안정은 되어 있다. 자가 하나 아파트 있고"라고 했다.
한편 최화정은 20년간 거주하던 한남동을 떠나 2020년 서울 성수동의 초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로 이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최화정이 월수입을 공개했다.
11월 7일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는 '대한민국 싱글의 아이콘 '최화정'이 갑자기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최화정은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시간을 가졌다.
담당자는 최화정의 경제적 상황에 대해 물었다. 최화정은 "일찍 일을 해서 안정은 되어 있다. 자가 하나 아파트 있고"라고 했다. "한 달에 외제차 하나 살 수 있는 수입이 되시나"라는 질문에도 "네"라고 답했다.
이어 제작진은 최화정에게 "외제차는 어느 정도 수준 말한 거예요"라고 물었다. 8천 짜리도 있고 몇 억도 있다는 것. 이에 최화정 회사 사람은 고급 브랜드를 언급했다. 제작진은 "12개 모아서 프러포즈를 해라"라고 했다.
한편 최화정은 20년간 거주하던 한남동을 떠나 2020년 서울 성수동의 초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로 이사했다. 해당 아파트는 전용 77평 기준으로 지난해 약 110억 원에 거래된 바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쁘다 했더니 ‘컴퓨터 미인’ 황신혜 딸 이진이‥‘김부장 이야기’ 키맨되나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박진영, 755억 JYP 신사옥 자랑 “유기농 도시락 가능해져‥천국 만들고파”(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나솔’ 26기 영식♥현숙 결혼설 진짜였다 “웨딩 촬영 완료”(허니데이)
- 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공개‥母와 커플룩 입은 폭풍성장 근황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소유진, ♥백종원 활동 중단했는데 친정 식구와 제주行…해맑은 미소
- 예쁘다 했더니 ‘컴퓨터 미인’ 황신혜 딸 이진이‥‘김부장 이야기’ 키맨되나